Quantcast

"싱크로율 100%"…'보니하니' 채연-원준-박소영, 백설공주-왕자-마녀 코스프레 완벽 소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보니하니' 채연, 원준, 박소영이 백설공주, 왕자, 마녀 코스프레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지난 15일 오후 EBS1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목요일! 오늘 보니쇼 하니쇼 미션은 '공주들의 파티'. 백설하니, 보니왕자, 독마녀는 무사히 파티를 마칠 수 있을까요!? 응원하고 싶은 친구들은, 지금 바로! 보니하니로 고고! 좋아하는 공주와 그 이유를 남겨주시면, 선물도 보내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백설공주 분장을 한 하니 채연, 왕자 분장을 한 보니 원준, 마녀 분장을 한 파니 박소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실존 인물같은 세 사람의 완벽한 싱크로율이 눈길을 끈다.
 
EBS1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EBS1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이어 16일 오후에는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보니쇼 하니쇼에서 백설하니로 변신했던 채연하니가 사진과 함께! 친구들을 위한 한 마디를 보내주었어요. '친구들 백설하니랑 파니공주랑 보니왕자 잘 봤나요? 앞으로 더 다양한 모습 보여줄게요!! 우리 친구들 추우니까 감기 조심하고, 하니가 많이 사랑해요' 보니하니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궁금한 친구들은! 월화수목금토일, 또또 보고 또 보기! 알고 있죠?"라는 글과 채연, 원준, 박소영의 셀카 세 장이 게재됐다.

사진을 본 한 네티즌은 "우리 보니쇼 하니쇼 10개월 동안 함께했던 심파니 개그우먼 박소영이 이번주 방송을 끝으로 마지막인사를 드리게 되었어요! 그동안 보니쇼 하니쇼 심파니 사랑해주셔서 감사해요! 개그우먼 박소영은 보니하니 잠시 떠나지만 새로운 보니하니 크루가 올거에요. 걱정하지 마세요! 다음주 목요일 10월 22일에는 보니하니 크루와 함께 보니쇼 하니쇼 퀴즈원정대가 첫방송 됩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EBS1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방송된다.

월요일은 '그럴 법한 보하스쿨', 화요일은 '우당탕탕 경찰서5', 수요일은 '살리도2-좀비 시티', 목요일은 '보니쇼 하니쇼', 금요일은 '갈팡질팡 라이브 갈라쇼' 코너로 꾸며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