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프리한마켓10-44회’ 추석 선물 추천템 2탄, 가정용노래반주기-용돈케이크키트-먹는콜라겐-ABC주스-올인헤어스타일러-괄사마사지기-배도라지즙-워터젤틴트-녹는마스크팩-인공지능스피커 “효도 제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프리한마켓10’에서 소개한 추석 선물 효도 아이템이 화제다.

21일 Olive ‘프리한마켓10’에서는 ‘너도나도 만족하는 금액별 추석 선물 추천템 10 2탄’을 주제로 한 44회를 방송했다.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김경화·문지애·김소영 3MC는 어느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와 챙길 사람이 많아 걱정인 가운데, 남다른 센스를 발휘할 수 있는 색다른 물건으로 갖가지 가성비 아이템 또는 가심비 아이템을 소개했다. 세 기자가 취향대로 고른 다양한 제품이 차례로 등장했으며, 소개 순서는 최저가부터 최고가 순이다.

[추석에 더 예뻐지는 취향저격템♥] F사 틴트는 색숭 구애 없이 여자라면 좋아하는 선물이다. 제형은 워터틴트에 보스감을 올린 워터젤이다. 물의 비율이 높아 사용감이 가벼운 타입이다. 높은 지속성과 내수성으로 물이나 땀에도 강한 편이다. 첫 발색 그대로 선명하게 착색한다는 평가다.

[OOO로 돈쭐 내드릴게요♥] 김소영 아나운서가 언방식으로 소개한 제품은 용돈케이크 키트다. 장식꽃, 케이크 모형, 돈말이용 OPP, 돈뽑기용 OPP 등으로 구성품을 이룬다. 자칭 ‘똥손’인 그는 어렵지 않게 용돈 케이크를 완성, 갓난아기 아들에게 “엄마는 현금을 제일 좋아한다”는 영상편지를 띄워 웃음을 자아냈다.

[소중한 분에게 ‘건강’을 선물하세요] W사 배도라지즙은 온 가족이 좋아할 건강과 맛까지 챙긴 선물이다. 배는 루테올린 성분이 함유돼 기침과 감기 등 기관지 질환에 효과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는데, 산삼보다 낫다는 10년 넘은 장생 도라지가 함께 해 여러모로 환상의 궁합을 이룬다.

[마실 때마다 건강해지는 주스가 있다면?!] F사 ABC주스는 안젤리나 졸리와 기네스 펠트로우 그리고 오프라 윈프리의 주치의가 제안한 그 건강주스 레시피를 활용한 제품이다. 콜레스테롤 배출과 비타민이 풍부한 사과, 각종 질병 예방에 좋은 당근, 서양의 4대 푸드 비트 등을 함유하고 있다.

[여심 싹쓰리하는 아름다운 선물] W사 먹는 콜라겐은 각광 받는 이너뷰티 제품으로 선물로 건네기에도 제격이다. 몸의 구조를 단단하게 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콜라겐을 먹어서 보충할 수 있다. 144년 된 독일 콜라겐 전문 기업의 특허 콜라겐을 사용했다. 1일 1회 1포씩 간편하게 섭취하면 된다.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우리 가족들의 마음까지 녹이는 선물♥] G사 마스크팩 일명 ‘녹는 마스크팩’이다. 마스크팩을 그대로 붙이고 잠드는 경우가 많은데, 그렇게 되면 모공이 막히고 수분이 증발하면서 피부의 상처를 입히거나 흡수율이 저하되는 부작용일 겪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그런 걱정이 필요가 없다. 

[이름을 부르면 효녀가 되는 효도템] S사 인공지능 스피커는 사용법이 간단해 효도 선물로 좋다는 평가다. 음악 감상부터 요리 레시피 음성 검색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무드등 기능까지 탑재했으며, 시니어를 위한 맞춤형 유료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음성 입력으로 통화까지 가능하다고.

[지금 홈케어 시대! 쫙쫙~ 밀어만 주세요] N사 괄사 마사지기는 유기로 만들어져 있는 제품이다. 향균 효과가 있어 피부에 직접 닿아도 안전하다고 한다. 괄사는 5천 년 전부터 내려오는 중국 황실의 전통 마사지 방법이다. 독소 제거와 피부 탄력 향상 등 여러모로 효과적인 마사지로 알려져 있다.

[‘헤어’ 나올 수 없는 마성의 선물] S사의 올인 헤어 스타일러는 건조와 스타일링이 동시에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분당 11만rpm 회전 초고속 에어 테크로 건조 시간을 단축한다. 다양한 노즐로 손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휴대성과 편의성까지 높였다는 평가다. 핸즈프리 모드 또한 유용하다.

[온 가족이 흥 넘치는 엔도르핀 선물♪] K사 가정용 노래반주기 하나면 온 가족과 함께 흥겨운 명절을 보낼 수 있다고 한다. 아담한 사이즈에 420g이라는 가벼운 무게를 갖고 있다. TV에 연결 후 전원을 켜고 리모컨으로 조작하면 될 정도로 사용법이 간단하다. 신곡 자동 업데이트와 다운로드 기능이 있다.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쇼핑예능 프로그램 ‘프리한마켓10’은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