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아이콘택트' 이창명X이상인, 6년 전 앙금 풀고 눈맞춤..."형이 미안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영 기자) 이창명과 이상인이 눈맞춤을 시도했다.
 
(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캡처)
(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캡처)
2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는 이창명과 이상인의 눈맞춤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스페셜 MC로 출연한 전진은 결혼 소감을 전했다. 전진은 "평생 함께할 친구가 생겼다는 게 되게 들뜨고 묘하다"고 말했다. 이어 "예전에는 방송할 때 승부욕이나 그런 독기가 있었는데 유해졌다"고 말했다. 이어 전진은 "사실 오늘 나온 이유는 내가 정말 좋아하는 분들이 지금 기로에 섰기 때문이다"며 "'출발드림팀'의 양대 산맥이다"라고 이상인과 이창명을 언급했다.

6년 전 '출발드림팀'에서 설거지를 둘러싼 감정싸움을 벌인 뒤 오랫동안 풀지 못한 이창명과 이상인이 눈맞춤을 하기로 한 것이다. 두 사람의 싸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과거 이상인과 이창명이 '출발 드림팀' 촬영 중 설거지 때문에 싸웠었다. 당시 이상인은 "내가 가든 이창명이 가든 누구 한 명은 가야 한다"라고 말했고 "형이 형 같아야 형 취급을 할 거 아니냐"라고 소리를 질렀다. 영상을 본 강호동은 "이게 방송 영상이라니 믿을 수 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전진은 "두 분이 싸운 이유를 알고 싶다"며 "진짜 설거지 시켰다고 이렇게 화난건 아닌것 같다"고 말했다. "내가 기억하는 형들의 모습은 코치 역할을 해줄 정도로 나를 챙겨주고, 또 의외로 순수하고 자상한 형들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의형제처럼 두분이 친했던 모습을 봤기 때문에 형들이 예전 그 모습으로 다시 돌아오길 바람으로 오늘 신청했다"고 말했다.

이상인은 "25년 차 배우 이상인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태권도, 쿵후, 마스니스, 카포에라, 사바테 등을 섭렵을 해봤다"며 "생활 무술인이다"라고 말했다. 이창명과 이상인은 눈맞춤을 하게 되면서 어색한 침묵을 지켰다. 당황한 이상인은 이창명에게 "형 미안해"라고 전한 뒤, 녹화 중단을 요청하고 눈맞춤 방을 나갔다.

이에 대해 이상인은 "갑자기 눈맞춤을 하려니 엄두가 안 났다"며 "감정을 추슬러야 할 것 같아서 제작진께 양해를 구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상인은 불편하다고 말했다. 이상인은 "당황스럽다"며 "우리 사이에 정리할 게 많았는데 더 오해가 생길까 봐"라고 말했다.

또 이상인은 "5년 정도 이창명에게 쌓인 감정이 있었다"며 "그게 실미도에서 일어난 것 뿐"이라고 밝혔다. 이상인은 "그 영상을 보고 나를 어떻게 볼까 걱정이 됐고 굉장히 속도 상했다"며 "그런데 단순히 설거지 때문에 그런건 아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상인은 눈맞춤을 하고 싶지 않다고 했다.

그리고 이창명은 "당시에는 정말 많이 놀랐다"며 "제 동생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어안이 벙벙해서 말을 못했다"며 "평소에는 화를 안내는데 그래서 더 놀라지 않았나 싶다"고 말했다. 또 이창명은 “일단 방송은, 그 상황이 일어났을 때는 방송을 다 하차했고 이후로는 그러한 일들로 인해서 시간을 좀 갖게 됐다”며 음주음주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어 “그렇게 무죄가 나오기까지 꽤 긴 시간이 걸렸고, 그런 일로 시청자분들께 불편함을 드렸으니까 그게 죄송스럽다”고 전했다. 이창명은 계속 눈맞춤을 원했고 두 사람은 결국 눈맞춤을 다시 시작했다.

이상인은 "형하고 알고 지낸 지 너무 오래됐다"며 "첫 얼굴을 봤을 땐 반가웠는데 밀려드는 감정이 내가 주체를 못하겠더라"고 말했다. 이창명은 이상인에게 "미안하다 상인아"라고 사과했다.이상인은 "형이 내게 뭐가 미안하냐"고 물었다. 그러자 이창명은 "우리가 이 자리에 오게 된 실미도 사건이지 않냐"며 "내가 강압적인 말로 설거지를 시켜서 화가 나지 않았나"라고 말했다.

그러자 이상인은 "우리가 왕중왕 전을 했는데 형이 내게 덤블링으로 내려오라고 했다"며 "나는 부상을 당해서 아픈 경험이 있었고 그때 형이 내게 푸쉬를 5번인가 했다"고 말했다. 이어 "마지못해 돌면서 뛰어내렸는데 스펀지 사이에 발이 빠져서 발목이 돌아갔다"며 "차 안에서 혼자 울었다"고 말했다. 또 설거지 대첩에 대해 "내가 나를 놔 버렸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창명은 "시즌2를 좀 다르게 하고 싶었다"며 "우리가 너무 스포츠에 연연하는 느낌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창명은 "진심으로 사과하겠다"고 다시 사과했다.

특별한 사연을 가진 이들이 '눈맞춤'이라는 첫경험을 통해 진심을 전하는 '침묵' 예능인 '아이콘택트'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