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콘택트' 전진, 이창명X이상인 보며 '설거지 대첩' 언급..."꼭 화해하길 바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영 기자) 전진이 이창명과 이상인을 언급했다.
 
(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캡처)
(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캡처)
2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는 이창명과 이상인의 눈맞춤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스페셜 MC로 출연한 전진은 "사실 오늘 나온 이유는 내가 정말 좋아하는 분들이 지금 기로에 섰기 때문이다"며 "'출발드림팀'의 양대 산맥이다"라고 이상인과 이창명을 언급했다.

6년 전 '출발드림팀'에서 설거지를 둘러싼 감정싸움을 벌인 뒤 오랫동안 풀지 못한 이창명과 이상인이 눈맞춤을 하기로 한 것이다. 두 사람의 싸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과거 이상인과 이창명이 '출발 드림팀' 촬영 중 설거지 때문에 싸웠었다. 당시 이상인은 "내가 가든 이창명이 가든 누구 한 명은 가야 한다"라고 말했고 "형이 형 같아야 형 취급을 할 거 아니냐"라고 소리를 질렀다. 영상을 본 강호동은 "이게 방송 영상이라니 믿을 수 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전진은 "두 분이 싸운 이유를 알고 싶다"며 "진짜 설거지 시켰다고 이렇게 화난건 아닌것 같다"고 말했다. "내가 기억하는 형들의 모습은 코치 역할을 해줄 정도로 나를 챙겨주고, 또 의외로 순수하고 자상한 형들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의형제처럼 두분이 친했던 모습을 봤기 때문에 형들이 예전 그 모습으로 다시 돌아오길 바람으로 오늘 신청했다"고 말했다.

이상인은 "25년 차 배우 이상인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태권도, 쿵후, 마스니스, 카포에라, 사바테 등을 섭렵을 해봤다"며 "생활 무술인이다"라고 말했다. 

'아이콘택트'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