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선화, 인스타 해킹됐다…계속되는 연예인 SNS계정 해킹 피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한선화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해킹된 것으로 확인된다.

18일 한선화의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 사진이 변경됐다. 사진 이외에도 “Instagram staff shh_daily | If your account infringes copyright, you will receive a message from this account”라는 코멘트로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아직까지 프로필 사진 이외에 피드에 새로운 사진을 게재하거나 사진을 삭제하는 형태의 움직임은 보이지 않고 있다.
 
한선화 인스타그램 계정
한선화 인스타그램 계정
그러나 한선화 계정을 이용해, 다른 계정에 댓글을 달거나 알 수 없는 새로운 계정을 팔로우한 것으로 드러났다.

최근 한선화 이외에도 수많은 연예인들의 SNS 계정을 해킹 피해가 발생하고 있다. B1A4 공찬, 이세영, 노지훈 등등 수많은 팔로우를 거느린 연예인들의 SNS와 함께 연동된 이메일 계정 등이 함께 해킹돼 복구에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다.
 
한선화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한선화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외에도 영향력을 가진 SNS계정이 해킹돼, 팬들에게 접근해 2차 피해가 발생할 우려가 있다는 점에서 연예인 SNS계정 해킹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크다.

한편 한선화는 그룹 시크릿 멤버로 활동하다 현재는 배우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 출연하고 있으며, 남동생 한승우가 가수로 데뷔하며 비주얼 남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