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JYP 니쥬(NiziU), 멤버 아야카-미이히 과거 사진 '화제'…"풋풋한 학생같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JYP 니쥬 멤버 아야카와 미이히의 과거 사진이 공개됐다. 

'니지 프로젝트'를 통해 최종 데뷔하게 된 '니쥬'(ニジュー) 멤버들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며, 멤버들의 풋풋한 과거사진에도 이목이 집중됐다.

니쥬 멤버 아야카는 방송을 통해 언니까지 함께 등장한 바 있다. 아야카는 실제 한국인임을 의심케하는 상큼한 미모가 눈길을 끈다. 또한 미이히는 과거 교정했을 당시와 현재 교정과 다이어트 이후가 공개되며 색다른 매력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그룹 니쥬는 15일 공식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국팬들에게 인사를 전하며 근황을 알렸다. 니쥬는 5,000만뷰 돌파 기념으로 'Make You Happy'의 한국어 버전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고, 공개하자마자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핫한 신인임을 실감케했다. 

한편 11월 정식 데뷔를 앞둔 그룹 니쥬는 지난달 26일 종영된 '니지 프로젝트'서 최종 데뷔조로 꼽힌 9명의 멤버로 구성된 니쥬(NiziU, 마코, 리오, 마야, 리쿠, 아야카, 마유카, 리마, 미이히, 니나)는 데뷔곡 'Make You Happy'로 선데뷔했다.

프로듀서인 박진영도 카메오로 출연한 뮤직비디오는 16일 오후 12시 기준 공식 유튜브는 209만 회 조회수를 돌파하며 한 주간 일본 차트를 싹쓰리하는 겹경사를 맞았다. 뿐만 아니라 JYP의 수장 박진영은 국내에서 얻은 '떡 좋아하는 고릴라'를 의미하는 '떡고'의 별명이 일본에서 '모찌고리'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