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뷰①] 영화 ‘반도’ 연상호 감독, “강동원, 표정 컨트롤→액션 최고…순간 몰입력 좋은 이정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영화 '반도'의 연상호 감독이 작품의 중심 캐릭터인 강동원과 이정현에 대해 언급했다.

13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서 진행된 영화 '반도' 개봉 인터뷰에서 연상호 감독은 "배우들 연기 스타일이 다 다르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날 '반도'의 연상호 감독은 "배우의 연기는 카메라가 어떻게 담는지, 조명은 어떤지에 따라 달라진다"라며 "강동원 배우가 그걸 굉장히 잘 한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연상호 감독 / new
연상호 감독 / new
 
연상호 감독은 "어떤걸 원하는지 잘 안다. 자기의 얼굴 표정을 잘 컨트롤 한다는 느낌을 받았다. 액션도 정말 잘 하셨고, 저랑 소통도 좋았다"며 배우 강동원을 향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연상호 감독은 이정현에 대해 "순간 몰입력이 좋다"고 평했다. 연 감독은 "카메라 돌아가면 표정이 달라진다. 완전히 스위치 처럼 왔다갔다 한다"고 덧붙였다.

영화 '반도'는 K좀비물의 문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는 '부산행'과 세계관을 공유하는 작품이다. 연상호 감독은 '서울역' '부산역'에 이어 '반도'를 통해 세계관 확장을 시도했다.

연상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강동원 이정현 이레 김민재 구교환 권해효 등이 출연하는 영화 '반도'의 개봉일은 이달 15일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