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윤정 팬카페에 다른 가수 영상이?…빅스 켄, 트로트까지 완벽소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장윤정의 팬카페에 게재된 빅스 켄의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4일 켄은 장윤정이 회장으로 있는 ‘최애 엔터테인먼트’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켄은 트로트가수 박상철의 ‘무조건’을 선보였다.

아이돌 그룹의 메인보컬인 켄은 ‘무조건’을 구성지게 부르며 트로트까지 소화해보였다.
 
유튜브 채널 '재환'
유튜브 채널 '재환'
그의 트로트 무대는 장윤정의 팬카페까지 파장을 일으켰다. 지난 4월 켄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게재한 주현미의 ‘월악산’ 영상이 장윤정의 팬카페에 등장한 것.

그룹의 메인보컬로 대중가요 뿐만 아니라 성인가요까지 소화한 그의 실력에 감탄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켄(이재환)은 오늘(6일) 군에 입대했다. 군악대 소속으로 구복무할 예정이며, 앞서 입대한 빅스 멤버 엔(차학연)과 함께 복무한다.

빅스 멤버로는 세 번째로 입대한 켄의 전역일은 2022년 1월 5일로 예상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