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동원, 매니저한테 직접 한 서울말 강의 영상 재조명…"끝을 올려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미스터트롯'으로 큰 인기를 끈 가수 정동원의 서울말 강의 영상이 화제다. 

29일 KBS청주 공식 유튜브에는 '매니저에게 서울말 강의하는 트롯 천재 정동원'이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정동원은 매니저에게 "일단 서울가면 말을 하지마, 할려면 나를 따라해야해요"라며 "서울말 가르쳐줄게요"라고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KBS청주 공식 유튜브 영상 캡처 
그는 "안녕하세요 저는 정동원입니다 끝을 올려요"라고 말하며 "'안녕하세요 저는 박수정입니다'이렇게 하세요"라고 말하며 웃었다. 부산에 사는 매니저가 직접 정동원과 함께한다고 말하며, 옷을 입을때도 속성 강의를 하며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정동원은 "사투리 쓰는게 더 웃겨요"라고 말하며 서울로 향한 정동원은 차에서도 책을 읽는 모습을 보이며, 매니저와 함께 퀴즈를 나누며 공부를 피해갈 수 없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좋다 매니저와 즐겁게 지내는 모습이 서울말 지도까지! 우주대스타 우주총동원 정동원가수님", "울동원이가 제일 좋아하는 매니저라네요 울동원이 꽃길만 걸어요", "동원이는 노래를 할 때 하고는 정말 정말 달라요", "동원이 화이팅입니다 사랑해요 수고했어요 앞으로도 하고싶은 것만 보고 싶은거만보고 그렇게  사세요", "동원이 사투리 귀여운데 안쓴다면 서운할거 같아"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해당 영상은 유튜브 KBS청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