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프리, 킹치메인 폭행 후 조롱영상→비난에도 디스랩ing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동료 래퍼 킹치메인을 폭행해 입건된 래퍼 비프리가 조롱 영상을 게재하는 등 SNS 설전을 이어가고 있다.

24일 새벽 비프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X나 패고, X나 때릴 것”이라며 협박이 담긴 영상을 올렸다. 또한 킹치메인을 폭행한 후 이를 조롱하는 영상도 게재했다. 그가 올린 영상 속에서 킹치메인은 “다시는 인터넷 댓글로 협박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논란이 계속되는 가운데, 비프리는 멈추지 않고 새로운 영상을 게재하고 있다. 그는 “소심한 애들은 상하지 빈정” 등 가사가 담긴 랩 영상을 올리며 뜻을 굽히지 않고 있다.

 
비프리 인스타그램
비프리 인스타그램

한편 지난 23일 래퍼 킹치메인은 “금일 인스타그램을 통한 일로 인해 비프리와 연락을 주고 받다 보니 주소를 부르라고 요구했고 충분히 대면해 해결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며 “하지만 내 집 앞에서 갑작스러운 폭력을 행사해 경찰이 현장에서 체포했다”고 밝혔다.

24일 서울 용산 경찰서는 전날 오후 10시 20분경 서울 후암동 한 빌라 주차장에서 래퍼 킹치메인을 폭행한 혐의로 비프리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한편 비프리의 기행을 본 네티즌들의 반응 역시 싸늘하다. 네티즌들은 “왜 윤비한테 쳐맞고 엄한애한테 화풀이하세요 ㅋㅋㅋ” “어린 애도 아니고... 나이 값 좀 합시다..” “지능이 낮구나 걍.” “전형적인 약강강약 윤비한테는 처맞고 찍소리도 못하던게 약해보이는애 괜히시비걸고 때리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