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문] 서산시청, 19번째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삼성서울병원 확진자 접촉자(석림동 거주·국민건강보험공단 서산태안지사 직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충청남도 서산시에서 삼성서울병원 확진자를 접촉한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산태안지사 직원 1명이 코로나19 확진자로 판정됐습니다.

서산시청 측은 "우리시에 코로나19 추가 확진자가 1명 발생했습니다. 서산#9 확진자는 석림동에 거주하고국민건강보험공단 서산태안지사에 근무하는 직원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확진자는 서울삼성병원 확진자의 접촉자로서지난 5월 9일부터 10일까지 만난 친구가 어제(5.19.) 확진 판정을 받은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서산시청
서산시청
또한 "서산#9 확진자는 그동안 별다른 증상이 없었으나 친구의 확진 판정에 따라 어제 서산의료원 선별진료소에 방문하여 검사를 실시하였으며금일 새벽 1시31분에 확진 판정을 받고 천안의료원으로 이송되어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확진 판정 이후, 함께 근무하는 직장동료들에 대해서는임시 자가격리 조치하였으며선별진료소에서 검체를 채취하여 진단검사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아울러 "앞으로 역학조사를 통해 접촉자를 추가 조사하고자가격리 등 필요한 모든 조치를 하겠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산태안지사 및 거주지와 주변에대해서는 오늘 새벽에 방역을 모두 마쳤으며 국민건감보험공단 서산태안지사를오늘 하루 동안 폐쇄할 예정입니다. 시민 여러분께서 궁금해 하실 확진자 이동경로는현재 역학조사관들이 확인 중에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존경하는 서산시민 여러분!

코로나19가 확산방지를 위해 모든 시민이 노력한 결과
청정서산을 다시 되찾고 생활방역으로 전환이 된 시점에서 시민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시에 코로나19 추가 확진자가 1명 발생했습니다.

서산#9 확진자는 석림동에 거주하고국민건강보험공단 서산태안지사에 근무하는 직원입니다.

확진자는 서울삼성병원 확진자의 접촉자로서지난 5월 9일부터 10일까지 만난 친구가 어제(5.19.) 확진 판정을 받은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서산#9 확진자는 그동안 별다른 증상이 없었으나 친구의 확진 판정에 따라 어제 서산의료원 선별진료소에 방문하여 검사를 실시하였으며금일 새벽 1시31분에 확진 판정을 받고 천안의료원으로 이송되어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확진 판정 이후, 함께 근무하는 직장동료들에 대해서는임시 자가격리 조치하였으며선별진료소에서 검체를 채취하여 진단검사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앞으로 역학조사를 통해 접촉자를 추가 조사하고자가격리 등 필요한 모든 조치를 하겠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산태안지사 및 거주지와 주변에대해서는 오늘 새벽에 방역을 모두 마쳤으며
국민건감보험공단 서산태안지사를오늘 하루 동안 폐쇄할 예정입니다.

시민 여러분께서 궁금해 하실 확진자 이동경로는현재 역학조사관들이 확인 중에 있습니다.

결과가 나오는 대로 신속히 공개토록 하겠으니이후 자세한 내용은 시 홈페이지와 SNS를 참고하여 주시기바랍니다.

시민 여러분께서는 우리시에 첫 확진자가 나왔을 때의 긴장감을
갖고 손 씻기와 마스크 쓰기 등 개인위생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주시고,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오늘부터 고3 학생들의 등교가 시작됩니다.
우리시 추가 확진자 발생에 따라 학부모님들의 걱정이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우리시는 학생들이 안심하고 등교할 수 있도록가능한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여 코로나19의 지역사회 전파를 차단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신청과 관련하여 한 가지 부탁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시는 지난 월요일(5.18.)부터 행정복지센터를 통해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받고 있으나 신청자가 일시에 몰리면서코로나19 방역에 걱정이 됩니다.

시민 여러분께서는 신속하고 안전한 신청을 위해 가급적이면 온라인(시 홈페이지)으로 신청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코로나19 추가 확진자 발생으로 인하여 많은 걱정과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되어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다시 한번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서산시재난안전대책본부장
서산시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