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웃집 찰스’ 방글라데시에서 온 잇디…한국에서 만난 방글라데시인 남편과 결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12일 방송된 KBS1 ‘이웃집 찰스’에서는 방글라데시에서 온 예스라트칸 잇디가 출연했다. 잇디는 서른셋, 젊은 나이에 올해 12살 하늘이, 14개월 아이안 두 아들의 엄마가 됐다. 매일 아침 두 아들과의 사투를 벌이는 그녀의 곁엔 사랑꾼 남편, 메헤디가 있다. SNS 사진을 본 뒤, 적극적인 구애를 한 잇디 덕분에 메헤디와 인연이 맺어질 수 있었다.
KBS1 ‘이웃집 찰스’ 방송 캡처
KBS1 ‘이웃집 찰스’ 방송 캡처

둘 다 방글라데시 사람이지만, 한국에서 만나 한국에서 결혼한 특이한 커플이다. 두 사람은 오히려 방글라데시였다면 만나지 못했을 인연이라고 말한다. 잇디와 한국의 인연은 참 질기고 아팠다. 20살이 되던 해, 방글라데시에서 만났던 남자와 인연을 맺고 결혼에 성공했다. 하지만, 결혼한 지 6년 만에 남편은 사고로 세상을 떠났고, 6살 된 하늘이와 단둘만 남겨졌다.

결국 고국으로 돌아가려 했던 잇디를 붙잡은 건 시아버지 최영진 씨였다. 아들을 잃은 슬픔을 추스르기도 전에 잇디를 딸처럼 보살펴주었다. 잇디의 재혼까지 발 벗고 나서 도와주었다고 한다. 이제는 아버지와 딸인 된 시아버지와 며느리의 이야기가 감동을 자아냈다.

잇디네 집 바로 옆엔 시어머니와 시아버지가 살고 있다. 덕분에 아들 하늘이는 매일같이 할아버지 할머니네로 향한다. 그곳에서 하늘이의 공부와 식사를 챙겨주는 건 늘 하늘이의 할머니 몫이다. 거기에 할머니는 피가 섞이지 않은 손자 아이안까지도 늘 사랑으로 품어주신다. 강경자씨는 아들의 죽음과 며느리의 재혼, 말 못 할 아픔이 있었지만, 이제는 잇디의 가장 든든한 버팀목이 되었다.

KBS1 ‘이웃집 찰스’는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