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더킹 영원의 군주' 이민호, 차원을 건너 김고은을 만나다...김은숙표 '로맨스 판타지'의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윤영 기자) 이민호가 차원을 넘어 김고은을 만나게 됐다.
 
SBS 더킹 영원의 군주
SBS 더킹 영원의 군주
SBS 더킹 영원의 군주
SBS 더킹 영원의 군주
SBS 더킹 영원의 군주
SBS 더킹 영원의 군주
SBS 더킹 영원의 군주
SBS 더킹 영원의 군주

 


17일 ‘더킹 : 영원의 군주’가 첫 방송 되었다. ‘더킹 영원의 군주’는 평행세계가 존재한다는 설정으로 시작된 드라마. 차원의 문을 통해 대한제국과 대한민국을 오갈 수 있다. 금친왕 이림(이정진 분)은 선황제(권율 분)의 이복형이자 이곤(이민호 분)의 큰아버지다. 장남으로 태어났으나 서자라는 이유로 금친왕으로 봉해졌고 적자라는 이유로 황제의 자리에 오른 선황제에게 분노를 가지고 있다. 이림은 만파식적을 손에 넣으며 동생 선황제를 살해하고자 한다.

선황제는 “이러는 것은 역모다.” 라며 형을 말리려 하지만 냉정한 이복형 이림은 선황제를 무참히 살해한다. 그 모습을 조카인 이곤이 목격하고 이림은 곤까지 공격한다. 이림은 그 후 차원의 문을 통해 대한민국으로 넘어가게 된다. 대한민국에 도착한 이림은 자신이 죽인 동생 선황제와 다시 한 번 만나게 되고, 동생에게서 “형이 어떻게 걸어다니냐.”는 질문을 받는다. 평행세계의 자신은 하반신 마비로 움직이지 못하는 상태. 이림은 “너는 나다. 하지만 난 너와 다르다.”며 또 다른 자신을 무참히 살해한다. 그리고 그 모습을 대한민국의 이곤이 다시 한 번 목격하게 된다. 이림은 “너는 여기서도 봐서는 안 될 것을 보는구나.” 라며 이곤을 공격한다.

이림은 이후 피투성이가 된 채 경찰서에 끌려가 정태을(김고은 분)에게서 취조를 당한다. 자신의 나이를 올해 일흔이라고 밝힌 이림은 “나는 1994년 이후 늙지 않는다. 만파식적을 가지고 있다. 내 이복동생인 황제를 죽였다.”는 믿기 어려운 이야기들을 털어놓는다. 이림이 사라진 대한제국에서는 누군가의 도움으로 목숨을 건진 어린 이곤이 제3대 황제에 책봉된다. 이곤은 예법에 따라 26일간 곡을 하며 황제로의 임무를 수행하고 전국민이 그 모습을 지켜본다. 담담하게 행동했던 어린 황제는 모든 곡이 끝나자 “아바마마가 보고 싶다.”며 울먹여 정5품 제조상궁인 노옥남(김영옥 분)의 마음을 아프게 한다. 

어른이 된 이곤은 결혼을 종용하는 노옥남의 재촉에도 아름다운 구서령(정은채 분) 총리의 유혹에도 큰 관심을 두지 않는다. 어린 아이들을 위한 봉사활동으로 이곤은 황제가 읽어주는 동화 강연을 개최하고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읽어준다. 아직 여자친구가 없냐는 당돌한 물음에 이곤은 “그렇다.”고 말하고 “그렇다면 시계 토끼를 쫓아가라.”는 발칙한 대답을 듣게 된다.

이곤은 어린시절 자신의 목숨을 구해준 이로부터 ‘정태을’ 이라는 이름이 적힌 신분증을 취득하게 되고, 정태을을 만나기를 꿈꾸고 소망하며 기다려왔다. 또 다른 행사에 참여했던 이곤은 루나(김고은 분)의 토끼모양 분장을 보고 앨리스 이야기를 떠올린다. 하지만 루나를 뒤쫓는 것은 실패하게 된다. 한 편 대한민국의 이림은 염전에 숨어 있는 자신의 부하를 모아 훗날을 도모하며 극에 긴장감을 더한다.

승마를 하던 이곤은 어느 날, 다시 한 번 루나를 발견하게 된다. 루나를 놓칠 수 없던 이곤은 말을 타고 루나의 뒤를 쫓게 되고 차원을 이동하게 된다. 그리고 사건 조사를 위해 광화문에 있던 정태을과 만나게 된다. 정태을은 “거기서 통행을 금지하면 어떻게 하냐. 나와라. 나는 경찰이다.” 라며 자신의 신분증을 보여주고 이곤은 자신이 그토록 찾아다닌 이가 정태을임을 알게 된다. 이곤은 “드디어 당신을 본다.”며 정태을을 끌어안는다. ‘더킹 : 영원의 군주’는 평행세게를 오가며 펼쳐지는 황제 이곤과 강력반 형사 정태을의 로맨스 판타지물로 매주 금토 SBS에서 22시에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