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 양팡, 코로나19 응원 영상 동참 ‘힘내라 부산’…“모두에게 희망이 있기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BJ 양팡이 코로나19으로 애쓰는 분들을 위해 응원 영상에 동참했다.

10일 양팡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힘내라 대한민국!! 코로나19 영상 다 함께 극복합시다! 모두에게 희망이 있기를 #힘내라부산 #힘내라 대한민국”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양팡뿐만 아니라 배정남, 개그맨 김준호, 강준우, 이상민-이상호 등 연예인들도 함께 동참했다. “힘내라 부산, 힘내라 대한민국”을 외치며 응원송이 이어졌다.
 
양팡 인스타그램
양팡 인스타그램

이와 함께 부산영어방송 유튜브 채널에서도 ‘코로나19 극복 영상’을 게재했다. 이는 부산시에서 제작한 영상이며 “코로나19로 긴긴~ 그래도 쓰러지지 않는 우리!! 부산시민 모두가 함께 노력하면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다”라며 응원을 잊지 않았다.

양팡은 지난해 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에 홍보대사로 위촉된 바 있다. 각종 행사 등에 참여하며 1년 동안 부산을 홍보하는 역할로 “부산을 알리는 데 적극 앞장서겠다”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모르는 사이에 많이 찍었구먼”, “멋있다. 사나이 김양팡”, “와 진짜 우리나라가 너무 자랑스럽다 이거 보면서 계속 몸에 닭살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양팡은 아프리카TV BJ이자 유튜버로서 255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그는 유쾌한 가족 일상을 함께 공개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