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8어게인' 양대혁, ‘어서와’ 신예은과 연기 호흡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도원 기자) 배우 양대혁이 KBS2 수목드라마 ‘어서와’로 2020년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23일 소속사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는 "양대혁이 KBS2 수목드라마 ‘어서와’(극본 주화미, 연출 지병현)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양대혁 /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양대혁 /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어서와’는 남자로 변하는 고양이와 강아지 같은 여자의 미묘한 반려 로맨스 드라마다. 김명수, 신예은, 서지훈, 윤예주, 강훈 등 청춘스타들이 뭉쳐 방송 전부터 큰 관심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양대혁은 극 중 김솔아(신예은 분)가 근무하는 날샘디자인의 동료 차상권 역을 맡았다. 차상권은 아내가 혼수로 해온 아가를 위해서라면 한겨울에 복숭아도 구할 기세의 세상 사랑꾼이자 가족을 위해서는 뭐든 하는 인물이다.

양대혁은 JTBC 새 드라마 '18어게인'에서 김하늘과 방송국 입사 동기 남기태 역을 예고한 바 있다. 장르를 불문하고 매 작품마다 짧지만 임팩트 있는 한방으로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양대혁이 ‘어서와'에서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그의 연기 변신이 또 한 번 기대된다.

양대혁은 KBS2 '고백부부', '닥터프리즈너', 드라마스페셜 '히든', JTBC '미스티',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다.

한편, ‘어서와’는 오는 25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