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턱형, 덕자 '불공정 계약' 사건 재판 결과 '패소'…"승패소 의미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덕자와 불공정 계약 진행으로 논란을 샀던 턱형이 재판 결과를 전했다.

지난 17일 턱형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안녕하세요 턱형입니다(덕자 재판결과)'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영상에서 턱형은 "덕자님 관련해서 법정 결과가 나왔다"며 재판에서 패소했다고 밝혔다.

턱형 유튜브
턱형 유튜브

그는 "일부 결과는 지금 나오지 않았다. 일단은 가처분에 대한 판결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본환 소송이 있는데 이건 오래 걸린다. 패소한 걸 확실하게 인정하고 (계약과 관련해) 불공정성이 있었던 것도 인정한다"고 말했다.

턱형은 "패소든 승소든 영상 찍을 때부터 의미가 없다는 것을 느꼈다. 지금도 나락이기 때문"이라 한탄했다.

그러면서 그는 "유튜브에서 유튜버들이 어그로 끄는 거 그만 좀 봐라. 그걸 다 믿냐"며 "내가 방송하면서 하나씩 다 해명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얽히고 설킨 게 많아서 나중에 다 얘기할 것. 당장 말 잘못하면 큰일난다"며 다음 영상을 기약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형 제발 다시 초심 찾아줘 응원할게 힘내! 파이팅!", "형은 뭐 컨텐츠가 해명방송이야? ㅋㅋㅋㅋㅋㅋ", "난 항상 믿고잇어^^", "턱형 짱짱 얼른 다시 방송보고싶엉", "형님 사건 잘 해결하시구요 항상좋은 모습으로 영상올려주세요 저는 턱형님 항상응원합니다 하루빨리 잘해결되세요", "형 방송 오랜만에 하니까 어색해 하지말고 예전처럼 재밌게 해줘요 형 믿어", "턱형님 오랜만입니다^^덕자님사건때문에 좀 그렇긴하지만 그래도 턱형님은 나쁘신분은 아니니 쭉 남아있겠습니다.응원하겠습니다" 등의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