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문재인 대통령 탄핵 반대하는 국회청원 등장…네티즌 '갑론을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문재인 대통령 탄핵 청원을 반대하는 국회청원이 등장했다.

지난 4일 국회 국민동의청원 홈페이지에는 '문재인 대통령 탄핵 청원 반대에 관한 청원'이라는 제목으로 청원이 게재됐다.

청원자는 "지금은 전 세계가 코로나19바이러스로 인한 재난 상황"이라며 "문대통령과 질병관리본부, 의료진들은 사활을 걸고 확진자 검사와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국회 국민동의청원
국회 국민동의청원

이어 "3월 1일 현재 질병관리본부 통계에 의하면 검사인원 총 98,921명이다. 세계에서 가장 많이 검사하고 가장 빠르게 격리시키며 지역사회로의 전염을 차단하고 있다"며 "세계에서 가장 투명하게 진단하고 방역한다는 사실은 외신에서도 보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청원자는 "지금 우리나라 코로나19바이러스는 신천지라는 종교 집단과 관련된 확진자가 대부분이다. 이 사실은 신천지라는 종교의 특성(밀폐성, 집단성,불투명성) 때문이지 정부가 대응에 손을 놓거나 무대응이 아니다"라며 "세계 어느나라보다 빠르게 찾고 방역하고 치료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또한 "정부의 대응의 문제라고 국가의 수장을 탄핵해야되는 이유가 전혀 없다는 말이다"라며 "지금 같은 1분 1초가 극박한 상황에 대통령을 탄핵하려는 청원은 나라를 더욱 위기에 빠트리고 국가분열을 조장할 수 있다. 저는 오히려 문재인 대통령과 질병관리본부, 의료진에게 힘내시라고 응원을 드린다"고 말했다.

해당 청원은 5일 오후 12시 기준 29,934명이 동의한 상태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다 맘에 드는건 아니지만 적어도 이시기에 탄핵운운하는건 아닌거 같아서 동의하고왔어요(heyu***)", "공감 10000프로 입니다 !!!!!(jini***)", "저도 동의했어요~~ 탄핵반대(mhj***)", "동의했어요 동의 넘 적네요 ㅠ.ㅠ(y071***)", "집구석 클릭질로 탄핵을 얘기하다니 웃기지도 않아요ㅡ.ㅡ(limm***)", "동의했어요~~! 무슨 탄핵탄핵 하는지....(cmg8***)", "했어요. 진짜 정치물타기 짜증나요(hy41***)", "정말 무정부 상황을 바라는건지.뒷감당을 어찌하려고요(dany***)" 등의 반응을 보냈다.

반면 일각에서는 "탄핵 청원은 법사위 심의 대상이 되지만 탄핵청원 반대가 심의 대상이 될까? 정말 한심한 문빠들이네..상식이 전혀 없어요(jwry***)", "중국인들 시작!(dudt***)", "이번에 문재인 탄핵 못하면 또 2년 더 고통속에 살아야겠다(dasw***)", "300m 줄 서있으며 깨달았다. 이것이 배급 사회주의 시작인가? 하고(oino***)", "유튜브 보니까 청원 조회수 조작했다고 나오던데,, 증거물로 녹화해놓은거있고(dodr***)", "응. 우리나라 국민 36명을 문재인이 죽인거지?(xpan***), "그동안 참았던 민심이 일어나고 있는것이다(pant***)", "이래서 믿는데가 있어 뻔뻔하게 아직도 사과를 안하는거구나 편들어주는 조직을 갖고 있다?(dazu***)"등의 반대 의견을 제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