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녕 다니엘’ 1회 예고 공개…활동중단 후 밝은 미소로 복귀 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안녕 다니엘’ 1회 예고편에서 강다니엘이 밝은 미소를 보여줬다.

28일 SBS FiL 유튜브 채널에서 ‘안녕 다니엘’ 1회 예고편 ‘다니엘을 알고 싶다면 인사를 건네주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강다니엘은 아이돌 가수 강다니엘이 아닌, 25살 청년 강다니엘의 순수한 모습 그대로였다. 그림 같은 미국 포틀랜드를 배경으로 그는 자유롭게 걸어다니고 풍경을 즐겼다.

강다니엘은 “진짜 기대를 많이 했다. 여행이란 걸 오랜만에 하니까”라며 “대중교통도 타고, 걸어 다니고 그냥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안녕 다니엘' 예고 영상 캡처
'안녕 다니엘' 예고 영상 캡처

그는 대중교통을 타고 즐거워 하거나 공원을 산책하다가 청솔모를 발견하고 웃음을 터트리기도 했다. 이어 그는 “처음 느껴보는 느낌이기도 했다”며 행복한 미소를 짓는다.

‘안녕 다니엘’은 소소한 행복을 찾아 떠나는 강다니엘의 첫 번째 여행 이야기다. 

강다니엘은 지난해 12월 정신적 고통을 호소하며 잠시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이후 지난달 팬카페를 통해 팬들에게 먼저 활동 복귀를 알린 강다니엘은 ‘안녕 다니엘’을 통해 컴백을 확정했다. 

강다니엘의 복귀로 화제를 모은 ‘안녕 다니엘’은 오는 3월 4일 오후 7시 SBS FiL에서 첫방송한다. SBS MTV를 통해서도 3월 7일 오후 7시에 만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