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대한 탄생’ 출신 노지훈, 정성스러운 팬 선물에 감동…“이걸 어떻게 먹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위대한 탄생’ 출신 가수 노지훈이 팬 선물에 감동했다.

지난 19일 노지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아아아..회사에 뭐가 도착했다고 호출받았는데! 아니 이게 무언가요 너무 예쁘잖아요. 이걸 어떻게 먹어..#지훈홀릭 #로꿍까”라는 글과 함께 사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노지훈은 팬들이 맞춘 케이크에 감동하며 컷팅식에 나섰다. 남다른 팬 사랑을 자랑한 그의 훈훈함에 이목을 사로잡았다.

노지훈 인스타그램
노지훈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좋아하시니까 저도 너무 좋네요 앞으로 응원 더 많이 할게요”, “너무 예쁘게 잘 만들어주신 팬분이시네요”, “어떻게 먹냐는 로로빠의 말과 설레는 표정에서 팬들을 사랑하는 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노지훈은 지난 2012년 방영된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출신이다. 이후 그는 미니 앨범 ‘The Next big Thing’으로 데뷔했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활동을 이어가던 그는 지난해 5월 트로트 가수로 전향함을 알리며 ‘손가락 하트’ 곡을 발매했다.

이어 최근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어머니와 아내를 생각하며 진심을 다해 부른 곡 ‘당신’으로 화제가 됐다. 지난 ‘기부금 미션’ 무대의 결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최종 무대까지 오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