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투데이-맛의승부사’ 이천 한우설렁탕 맛집 위치는? “30년 뚝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소개한 한우설렁탕 맛집이 화제다.

6일 SBS ‘생방송투데이’의 ‘맛의승부사’ 코너에서는 경기 이천 소재 한우설렁탕 맛집을 찾았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 캡처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 캡처

SBS ‘생방송투데이’ 2504회에서 ‘한 끗의 기적’ 월 매출 1억 헌차를 새 차로 자동차 외형복원, ‘골목 빵집’ 비교불가의 바삭함 소리까지 맛있는 바질크런치 , ‘맛의 승부사’ 타협 없는 정성의 결실 30년 뚝심 한우설렁탕, ‘소문의 맛집’ 연 25만 명 방문 기다림이 즐거운 어죽 등 다양한 정보 또는 맛집과 명소가 두루 소개됐다.

이천 신둔면 수광리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소고기구이 전문 고깃집이다. 질 좋은 한우 생고기를 내놓는 곳으로 비교적 가성비가 뛰어나다는 평가다. 매일 한우를 직접 잡고 있다고 밝히고 있어 더욱 믿음이 간다.

이날 방송에서 조명한 한우설렁탕은 내용물이 많은 진국으로 뜨거운 인기다. 가격은 9천원으로 해당 식당에서는 가장 가성비 메뉴라고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고기 메뉴와 함께 맑은소고기국밥, 진육수냉면, 육회, 차돌된장찌개 등을 판매한다. 정육식당으로 고기를 먹을 시에는 상차림 비용이 발생한다.

SBS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6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