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투데이-골목빵집’ 부천 바질크런치 베이커리 맛집 위치는?…수원 자동차 외형복원 “헌 차를 새 차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SBS ‘생방송투데이’에서 소개한 바질크런치 베이커리 맛집과  자동차 외형복원 업체가 화제다.

6일 SBS ‘생방송투데이’의 ‘골목빵집’ 코너에서는 경기 부천시 소재 바질크런치 베이커리 맛집을, ‘한 끗의 기적’ 코너에서는 수원시 소재 자동차 외형복원 업체를 찾았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 캡처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 캡처

SBS ‘생방송투데이’ 2504회에서 ‘한 끗의 기적’ 월 매출 1억 헌차를 새 차로 자동차 외형복원, ‘골목 빵집’ 비교불가의 바삭함 소리까지 맛있는 바질크런치 , ‘맛의 승부사’ 타협 없는 정성의 결실 30년 뚝심 한우설렁탕, ‘소문의 맛집’ 연 25만 명 방문 기다림이 즐거운 어죽  등 다양한 정보 또는 맛집과 명소가 두루 소개됐다.

부천 신중동역 인근에 위치한 바질크런치 베이커리 맛집은 뛰어난 부천 빵지순례 코스 중 한 곳으로 꼽히는 유명 빵집이다. 이날 방송에서 조명한 바질크런치는 “비교불가의 바삭함으로 소리까지 맛있다”는 입소문을 타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몽블랑, 산딸기바게트, 앙버터, 소금바게트 등도 대표 빵 메뉴로 꼽힌다.

‘한 끗의 기적’ 코너에서 소개한 자동차 외형복원 업체는 수원 권선구 오목천동에 위치해 있다. 자동차 수리의 명장을 자부하는 카센터로, 외형복원을 비롯해 덴트와 도색 등을 잘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SBS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6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