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단독] EBS 펭수, 인형 굿즈 오늘(4일) 출시…드림토이와 라이센스 계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자이언트펭TV' 펭수 인형이 오늘 출시된다.

4일 EBS 측은 톱스타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펭수와 드림토이와 계약 체결은 사실이 맞다"며 "오늘 발매 예정"이라고 밝혔다.

드림토이 측은 "인형이 오늘(4일) 곧 출시된다. 온라인으로 주문이 가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지난 3일 드림토이 홈페이지 공지사항에는 "EBS 자이언트 펭귄, 펭수! 봉제인형 및 쿠션 라이선스 계약체결"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등록됐다.

드림토이
드림토이

게시물에는 "남극에서 온 우주 대스타가 꿈인 자이언트 펭귄, 펭수"라는 문구와 "펭하"인사를 하고 있는 펭수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가 담겼다.

앞서 많은 누리꾼들은 펭수의 공식 굿즈를 요청해왔으며, 특히 펭수를 꼭 닮은 인형이 출시되기를 기다려왔다.

펭수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드림토이는 지난해 10월 방탄소년단(BTS) 캐릭터 봉제인형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있다.

뿐만아니라 카카오프렌즈 인형과 드라마 '도깨비' 속 '보그젤 패밀리 인형, 평창동계올림픽대회 수호랑-반다비 봉제 인형 등 다수의 캐릭터 인형을 구형 제작한 바 있어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