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도티, 인스타서 ‘자이언트 펭tv’ 펭수에게 받은 선물 인증…“진짜루루 펭랑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샌드박스 네트워크의 대표 도티(나희선)가 '자이언트 펭TV'의 펭수로부터 받은 선물을 인증했다.

도티는 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짜루루 펭랑해 #펭수 #꼬마워 #참치길만걷자 #펭펭"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펭수가 모델로 등장한 동원참치 15종 세트가 담겼다. 더불어 펭수의 대형 브로마이드까지 담겨 펭클럽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도티 인스타그램
도티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도티님 부러워요ㅠㅠ", "포스터까지 받으시다니....", "부럽습니다...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86년생으로 만 34세인 도티는 아프리카TV BJ 출신으로, 현재는 샌드박스 네트워크의 공동 창립자로서 활동하고 있는 유튜버다.

한동안 크리에이터로서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2018년 휴식과 재정비를 선언한 이후로는 주로 방송에 출연하면서 모습을 비추고 있다.

지난해 방영된 '마리텔 V2'서 펭수와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주면서 많은 호평을 받았던 그는 현재 '문제적 남자 : 브레인 유랑단'에 고정 출연 중이다.

한편, EBS '자이언트 펭tv' 펭수는 최근 유튜브 구독자 200만명 돌파를 달성한 데 이어 오랜 염원이던 아이스크림 CF를 촬영한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