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활동 중단' 강다니엘, 치명적인 뷰티 화보로 근황 공개…누리꾼 "명불허전 화보장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활동 중단을 알린 가수 강다니엘의 매력적인 뷰티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20일 마리끌레르 측은 강다니엘 그리고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함께 진행한 2월호를 공개했다. 

강다니엘 / 마리끌레르
강다니엘 / 마리끌레르

공개된 화보 속에는 지방시 제품을 이용해 메이크업을 선보인 강다니엘이 담겼다. 잡티 하나 없는 말간 피부와 붉은 립이 돋보인다. 또한 니트 스웨터를 함께 착용해 포근한 이미지가 더해져 눈길을 끌었다. 

특히 강다니엘은 “립스틱은 역시 레드 아닌가요?(웃음)”라며 해당 브랜드 립스틱의 선명한 레드 색상과 시크한 레더 패키지가 마음에 든다고 밝혔다는 후문이다. 

강다니엘 / 마리끌레르
강다니엘 / 마리끌레르

강다니엘은 “평소 입술이 건조한 편인데 바르자마자 시원한 쿨링감이 느껴져 참 좋다”라며 특별한 립밥을 추천하기도. 

이어 “지방시 뷰티의 모델이 된 후 뷰티에 부쩍 관심이 생겼다”고 덧붙엿다. 그러면서 강다니엘은 “다니티 여러분도 함께 좋아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어김없이 본인을 사랑해주는 팬들에 대한 언급도 놓치지 않았다. 

강다니엘의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화보장인이다", "강다니엘 컴백만 기다리고 있어요", "뷰티 화보도 잘 어울리네", "보자마자 심쿵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강다니엘 / 마리끌레르
강다니엘 / 마리끌레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가수 강다니엘의 다양한 화보와 진솔한 이야기는 '마리끌레' 2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강다니엘은 지난해 12월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 채 휴식을 취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