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저녁’ 인천 도삭 차우면 vs 일산 소갈비 한상, 맛집 위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저녁’이 소개한 인천 서구 소재 도삭 차우면 맛집과 경기 고양시 소재 소갈비 한 상 맛집이 화제다.

17일 MBC ‘생방송오늘저녁’의 ‘맛으로 소문난 집’ 코너에서는 ‘눈과 입이 즐거운 도삭 차우면 vs 소갈비 한 상’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생방송 오늘 저녁 오늘 맛집)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인천 완정역 인근에 위치한 도삭 차우면 맛집은 중식당이다. 하늘을 나는 이색 면요리를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칼끝으로 썰어 독특한 모양과 쫄깃함 자랑하는 도삭면을 맛보기 위해 손님들 발길 이어진다.

특별함을 자랑하는 도삭 차우면은 주인장표 특제 간장으로 도삭면을 볶는다. 그래서 탱글탱글하면서도 양념이 코팅된 도삭면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는 평가다. 특선 메뉴의 가격은 1만원이다.

일산 정발산역 인근에 위치한 소갈비 한상 맛집은 소갈비 요리가 맛있는 한식집이다. 앞서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에 소개된 바 있는 유명 식당이기도 하다. 소갈비를 포함해 무려 4가지 요리를 한 상으로 즐길 수 있다.

석쇠에 구운 직화 소갈비와 함께 육전, 꽃게탕, 도토리묵무침 등 천연 재료들로 맛을 더해주니 만족도가 높다. 한옥 인테리어에 나룻배 승선 체험까지 가능해 마치 조선시대로 여행을 떠나는 기분도  만끽할 수 있다,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