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이미 방송된 59-60회 예고 또 공개

  • 김효진 기자
  • 승인 2020.01.16 21:0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이미 방송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59, 60회 예고 영상이 또 공개됐다.

지난 13일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네이버 TV캐스트에는 “[59-60회 예고] “한 달만 만나볼까해.. 잘 떼어내보려고”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이 게재됐다. 59, 60회는 지난 12일 이미 방송된 바 있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김재영(구준휘 역)에게 “팀장님 부자예요? 어디 사시는데요? 왜 속였어요? 저 말고 청아한테요”라고 말하며 분노하는 김진엽(백림 역)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진 장면에는 박영규(김영웅 역)에게 “한 달만 만나볼까 해. 잘 떼어내보려고. 그래야 끝날 것 같아서”라고 말하는 조윤희(김설아 역)의 모습이 등장한다.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59-60회 예고 캡처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59-60회 예고 캡처

한편 설인아(김청아 역)를 만난 김진엽은 “어디 사는데 그 사람”이라는 물음에 “청담동 하나빌리지”라고 답한다. 이어 설인아는 김재영 엄마의 문자를 받고 “구준휘 씨 엄마? 그럼 두 분이서 만났다는 거야?”라며 놀라워했다.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관리자님 왜 그러시는건가요 저희는 봤던 것을 원하는 게 아니랍니다 ㅠㅠ 이번주 예고 주세요 일주일을 살아갈 예고 ㅠㅠ”, “방금 소리지르면서 KBS 감사합니다 이랬는데.....이번주 예고가 아니잖아....”, “담주 예고부터 내놔”, “뭐야... 새 예고인줄 알았는데 아니넴...ㅠ이거 업데이트 왜 이래요ㅋ 빨리 담주 예고 주쎄여!!”, “원래 예고 금욜날 나오는데 오늘 나와서 뭐지 했는데..”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음회 예고편을 요청했다.

한편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61, 62회는 18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