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 음악중심(음중)’ 양준일, 리베카 79만 동영상 조회수로 압도적인 1위-2위 모모랜드-3위 김재환…보이스퍼-모모랜드 무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쇼 음악중심’에서 양준일이 리베카로 압도적인 동영상 조회수를 받게 뒤고 2위로 모모랜드, 3위는 김재환이 차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663회’에서는 MC 구구단 미나, 스트레이키즈 현진, SF9 찬희 진행으로 SF9, 에이티즈(ATEEZ), 드림노트, 베리베리, 모모랜드, 김나희, 비오브유, 네이처, 일급비밀, 동키즈, 보이스퍼, ENOi, ANS, 희(feat. 예하나, 엘리 of WeGirls), 열두달, 정효빈 라인업을 소개했다.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보이스퍼(정대광, 정광호, 김강산, 민충기)는 새 싱글 Keep Going(킵 고잉)무대를 공개했다. 보이스퍼는 멤버 전원이 쥐디로 경자년을 찾아서 컴백활동에 대해 더욱 기대를 모으게 됐다.

비오브유는 첫 번째 미니앨범 Phase One: YOU(페이즈 원:유)를 발표하고 앨범에 수록된 5개 트랙을 발표했는데 김국헌과 송유빈은 뛰어난 보컬 실력을 보여주면서 세련도니 비트와 리드미컬한 멜로디 라인으로 보여줬다.

모모랜드는 혜빈, 제인, 나윤, 주이, 아인, 낸시로 6인으로 개편되면서 Thumbs Up로 중독성있는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또한 지난 주 동영상 조회수는 양준일의 '리베카'가 790,549의 조회수로 압도적인 1위를, 2위는 모모랜드의 'Thmbs Up', 3위는 김재환의 '시간이 필요해'가 차지했다.   

양준일은 19년 만에 음악방송 무대에 오르면서 팬들에 의해 실시간 검색어 응원 이벤트가 이루어 지면서 화려한 컴백 무대를 가졌다. 이 무대는 팬들과 많은 시청자들에게 찬사를 받으면서 폭발적인 조회수를 받게 됐다. 

1위 후보인 레드벨벳은 우아한 춤선과 신곡에 고혹적이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담고 있다. 신곡 '사이코(Psycho)'의 퍼포먼스는 러시안 룰렛, 빨간 맛, 피카부, 짐살라빔 등을 작업한 유명 안무가 카일 하나가미가 맡아서 레드벨벳과 다시 한번 작업을 했다.

아이유의 '블루밍(Blueming)'은 미니 5집 러브 포엠(Love poem)과 함께 인기를 누리는 곡으로 아이유는 한국 대중 음악계에서 손꼽히는 독보적 가수로 성장했다.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 은 매주 토요일 오후 15시 50분에  방송되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