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뮤직뱅크’ 레드벨벳VS 아이유, 2주차 1위 트로피 대결 …마마무 ‘HIP’ 3위-방탄소년단(BTS) ‘작은 것들을 위한 시’ 10위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뮤직뱅크(뮤뱅)’에서는레드벨벳과 아이유가 2주차 1위 대결을 알리고 마마무는 3위, 방탄소년단이 10위에 랭크됐다. 

10일 방송된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1011회’에서는 골든차일드 최보민, 배우 신예은 진행으로 모모랜드,  2Z(투지), ANS, ATEEZ(에이티즈), DONGKIZ(동키즈), MCND, SF9, VERIVERY(베리베리), 네이처(NATURE), 세븐어클락, 이엔오아이(ENOi), 일급비밀(TST), 정효빈, 프리즘(prism), 피싱걸스, 희(HEE), 드림노트, 보이스퍼가 라인업을 소개했다.

 

KBS2 ‘뮤직뱅크’ 방송캡처
KBS2 ‘뮤직뱅크’ 방송캡처

 

보이스퍼(정대광, 정광호, 김강산, 민충기)는 새 싱글 Keep Going(킵 고잉) 무대를 최고초 공개했다. 멤버 전원이 쥐띠인 보이스퍼는 경자년을 맞아 첫 무대를 가지면서 이번 컴백 활동에 더욱 기대를 모으게 됐다.

베리베리(VERIVERY)는 묵직한 청춘의 멋을 그린 새 앨범으로 컴백하는데 타이틀곡 'Lay Back'은 소외와 단절 속에서 상처받은 청춘들이 자신의 존재를 인정하고 사랑하는 모습으로 변화하는 모습을 담았다.

또한 레드벨벳과 아이유가 2주째 1위 후보로 대결을 하면서 마마무의 '힙(HIP)'이 3위, 방탄소년단(BTS)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가 10위에 랭크됐다. 레드벨벳은 신곡 '사이코(Psycho)'를 내면서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1위 후보에 올랐다.

레드벨벳은 우아한 춤선과 신곡의 고혹적이면서도 시크한 분위그를 담았는데 사이코 퍼포먼스는 '러시안 룰렛', '빨간 맛', '피카부', '짐살라빔' 등을 작업한 유명 안무가 카일 하나가미가 맡아서 레드벨벳고 다시한번 호흡을 맞췄다.

또 아이유의 '블루밍(Blueming)'은 미니 5집 타이틀곡 '러브 포엠(Love poem)'과 함께 인기를 누리는 곡으로 아이유는 한국 대중 음악계에서 손꼽히는 독보적 가수로 성장하면서 레드벨벳과 아이유 중에서 누가 1위를 차지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뮤직뱅크’는 다양한 장르의 대중가요 및 최신 음악 정보를 전달하는 고품격 가요 쇼 프로그램이다. 

KBS2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은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