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강사 정승제, 오디션 프로그램 도전기 유튜브 공개…“나이 1045라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미스터트롯’ 스타강사 정승제가 유튜브를 통해 오디션 도전기를 공개했다.

지난 2일 정승제의 공식 유튜브 채널 ‘승제튜브’에서 ‘미스터트롯’ 도전기 1편이 올라왔다. 

영상 속 정승제는 “여러분 큰일 났습니다. 1045된다. 나이 된다”라며 “지금 최 실장님은 이걸 신청해주십시오. 유튜브로 요거 예선 보는 거 직접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앞서 정승제는 수업 중 ‘미스트롯’의 남자 버전이 생긴다면 지원해보겠다고 수강생들에게 약속한 바가 있다. 이후 ‘미스트롯’의 남자 버전 오디션인 ‘미스터트롯’ 제작이 확정되자 그는 제자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정말 오디션에 참가하게 된 것.

오디션 장에 도착한 정승제는 “큰일 났다. 어떻게 하면 될지 모르겠다. 위 내시경할 때 내 이름 불린 느낌. ‘정승제 씨 이름 마지막으로 확인하겠습니다’고 그런다, 그럼 (목이) 굳어있다”고 긴장감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정승제 유튜브 영상 캡처
정승제 유튜브 영상 캡처

그는 “이 긴장감이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 그런데 이거에 따라서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게 될 수도 있다는 생각에 대한 기대는 요만큼 있고 나머지는 빨리 끝내서 도전기라는 유튜브 영상을 하나 올려야 겠다”고 웃어 보였다. 

오디션이 끝난 후 정승제는 “되게 좋은 경험이었다. 수학이랑 트로트 두 가지 중 선택하라고 하는데 일단 두 가지를 병행한다고 했는데 심사위원님들의 표정이 어두워지셨다”라며 “저 트로트로 전향하겠다”고 농담했다.

이를 본 팬들은 “문투까지만 버텨요 선생님” “프듀때도 안 한 문투할 생각입니다” “선생님 힘내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그를 응원했다. 

한편 정승제는 누적 수강생 약 800만을 보유한 스타 수학 강사로, ‘미스터트롯’ 본선에 진출해 ‘얄미운 사람’을 부르며 남다른 족집게 스텝으로 무대를 화려하게 꾸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