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브캐쳐2' 최종 결과 송세라♥︎박정진, 인스타서 달달한 일상…실제 커플의 근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예능 '러브캐쳐2'에서 만난 송세라와 박정진 커플이 달달한 커플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송세라와 박정진 공식 커플 인스타그램에서 "도토리 여러분 멜크 보내세요!! #세라에게정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정진과 송세라는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달달한 모습이 팬들의 이목을 끈다.

박정진-송세라 / 박정진-송세라 공식 인스타그램
박정진-송세라 / 박정진-송세라 공식 인스타그램

이를 본 누리꾼들은 "클스마스엔 집에서 영화한편과 함께 치킨을", "두 사람 여전히 잘 만나는모습 보기좋아요", "둘의 모습 너무 달달해요!" 등 반응을 보였다. 

엠넷 '러브캐쳐2'가 다시금 재조명 받고 있다. 최종 결과를 앞두고 최종 데이트를 했을 당시 박정진은 송세라에게, 장연우는 김소영에게, 정찬우와 김인욱은 김가빈에게 데이트를 신청했고, 이영서는 데이트를 하지 못했다.

김소영은 장연우와 데이트를 했지만 한편으로는 장연우를 머니캐쳐로 의심했다. 하지만 실제 머니캐처는 김소영이었던 것.

김가빈은 정찬우와 먼저 데이트를 했고, 정찬우는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현했다. 앞서 러브캐처로 자신의 정체를 공개한 김인욱은 한층 더 김가빈에게 다가섰다.

먼저 남자들의 선택이 공개됐다. 박정진은 송세라를, 장연우는 김소영을, 김인욱과 정찬우는 김가빈을 선택했다. 이후 송세라는 박정진을, 김소영은 장연우를, 김가빈은 정찬우를, 이영서는 김인욱을 선택했다.

송세라와 박정진은 커플이 됐고, 두 사람은 모두 러브캐처였다. 사실 송세라는 머니캐처였지만 박정진을 향한 마음이 커졌고, 최종 선택을 앞두고 러브캐처로 정체를 바꿨다.

장연우 역시 머니캐처에서 러브캐쳐로 선택을 바꿨고, 덕분에 김소영은 5천만원의 상금을 얻었다.

또한 정찬우 역시 머니캐처였고, 커플이 된 김가빈은 반전 결과에 충격을 받았다. 또한 선택을 받지 못한 김영서와 김인욱 역시 러브캐쳐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