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접속!무비월드’ 영화 더퀘이크:오슬로대지진-천문:하늘에묻는다-나를찾아줘-난지구반대편나라로가버릴테야-21브릿지:테러셧다운-와일드테일즈:참을수없는순간 “개봉 예정 또는 VOD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접속!무비월드’에서 영화 더퀘이크:오슬로대지진-천문:하늘에묻는다-나를찾아줘-난지구반대편나라로가버릴테야-21브릿지:테러셧다운-와일드테일즈:참을수없는순간 등을 소개해 화제다.  
 
21일 SBS ‘접속!무비월드’에서는 ‘천문: 하늘에 묻는다’, ‘나를 찾아줘’, ‘난 지구 반대편 나라로 가버릴테야’,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 ‘와일드 테일즈: 참을 수 없는 순간’ 등의 다양한 작품을 다뤘다. ‘이 영화 제목이 뭐지?’라는 코너를 통해서는 ‘더 퀘이크: 오슬로 대지진’이라는 영화를 소개했다.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디렉터스 컷’을 통해 소개한 영화 ‘천문: 하늘에 묻는다’는 ‘8월의 크리스마스’, ‘봄날은 간다’, ‘행복’, ‘위험한 관계’, ‘덕혜옹주’, ‘선물’ 등을 연출한 허진호 감독의 신작이다. 장영실과 세종대왕의 이야기를 소재로 했는데, 장영실 역은 최민식이, 세종 역은 한석규가 맡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는 신구, 김홍파, 허준호, 김태우, 김원해, 임원희, 오광록, 박성훈, 전여빈 등이 등장한다.

20년간 꿈을 함께하며 위대한 업적을 이뤄낸 왕 세종과 관노 출신 장영실 사이에서 임금이 타는 가마 안여(安與)가 부서지는 사건이 벌어진다. 세종은 장영실을 문책하며 하루아침에 궁 밖으로 내치고 그 이후 장영실은 자취를 감추면서 본격적인 스토리가 시작된다. 개봉은 오는 26일이다.

‘눈여겨볼만하다’을 통해 소개한 영화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은 ‘어벤져스’ 시리즈의 루소 형제가 제작했고 유수의 미국 드라마를 연출한 브라이언 커크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이다. 국내 팬들에게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MCU의 ‘블랙팬서’로 인지도를 드높인 채드윅 보스만이 주연을 맡아 액션의 기대감이 높다.

이외에도 J,K 시몬스, 시에나 밀러, 테일러 키취, 스테판 제임스, 빅토리아 카타게나, 키스 데이빗, 샤이나 라이언 등이 출연한다. 뉴욕 맨해튼 중심에서 벌어진 경찰 연쇄 살해 사건이 스토리의 중심을 이룬다. 범인을 잡기 위해 베테랑 경찰 ‘데이비스’(채드윅 보스만)은 극단의 조치를 취한다. 뉴욕 맨해튼의 모든 출구를 전면 봉쇄하는 것이다. 주어진 시간은 단 3시간,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 놈들을 잡아야 한다.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이 영화 제목이 뭐지?’에서 “진도 8의 대지진 속 가족, 살아남을 수 있을까?”라는 주제로 소개된 영화의 정체는 바로 ‘더 퀘이크: 오슬로 대지진’이다. 존 안드레아 앤더슨 감독이 연출해 지난해 개봉한 노르웨이 영화다. 북유럽풍 재난 블록버스터로 크리스토퍼 요너, 아네 달 토르프, 이디시 하겐루드 산드 등이 출연했다. ‘영화의 좋다’ 에서는 시속 600k의 해일 ‘더 웨이브’의 속편으로 소개됐다.

스토리는 이렇다. 가족과 떨어져 혼자 생활하는 지질학자 크리스티안은 사상 최악의 지진이 오슬로를 덮칠 것을 예측한다. 하지만 누구도 그의 말을 믿어주지 않고 심상치 않은 그의 예감은 결국 적중하게 된다. 발밑의 모든 것이 뒤집히기 시작하고 그의 가족도 고층 빌딩 속 대지진 앞에서 위험에 빠지게 된다. 다가온 대재난 속, 그는 가족을 구하기 위해 지진의 한 가운데로 들어서게 된다. 시속 600km 거대 쓰나미가 도시를 휩쓸고 간 3년 후, 사상 최악의 지진이 돌아온 극한의 상황이다.

‘미안하다 몰라봐서’ 코너를 통해서는 영화 ‘와일드 테일즈: 참을 수 없는 순간’를 소개했다. 데미안 스지프론 감독이 연출한 2015년도 개봉 남미 아르헨티나 영화다. 리카도 다린, 레오나르도 스바라글리아, 다리오 그란디네티, 에리카 리바스, 마리아 오네토, 줄리에타 질베르베르그, 낸시 듀플라, 오스카 미테니즈, 저먼 드 실바 등이 출연한다. 6가지 극도의 분노상황을 놓고 벌어지는 통쾌한 공감 복수극으로 색다른 스토리를 자랑한다. ‘웰컴 투 땅콩항공’, ‘원수는 식당에서’, ‘분노의 질주 18’. ‘합법주차 불법견인’, ‘뺑소니의 최후’, ‘이판사판 결혼식’ 등의 키워드를 지닌 에피소드가 준비돼 있다. 

‘영화 공작소’ 코너를 통해서는 ‘난 지구 반대편 나라로 가버릴테야’와 ‘나를 찾아줘’를 소개했다. 영화 ‘나를 찾아줘’는 김승우 감독이 연출한 스릴러 영화며, 이영애가 주연을 맡았다. 이외에도 유재명, 박해준, 이원근 등이 중요한 역할을 소화했다. 6년 전 실종된 아들을 봤다는 연락을 받은 ‘정연’(이영애)은 낯선 이의 이야기에 지체 없이 홀로 낯선 마을로 향한다. 하지만 자신을 등장을 경계하는 것 같은 경찰 ‘홍경장’(유재명)과 비슷한 아이를 본 적도 없다는 마을 사람들에게 무언가를 직감하고 진실을 찾기 시작한다. 참고로 해당 영화는 최근 VOD로 출시됐다.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SBS 영화 리뷰 프로그램 ‘접속!무비월드’는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