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정아, 쥬얼리 탈퇴 후 결혼과 출산…서인영-이지현-조민아-김은정-하주연 근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라디오스타'에 쥬얼리 출신 배우 박정아가 출연한다. 이와 함께 쥬얼리 멤버들의 근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올해 나이 39세인 박정아는 지난 2001년 아이돌 그룹 쥬얼리의 원년 멤버로 데뷔했다. 박정아와 함께 쥬얼리로 데뷔했던 원년 멤버들은 정유진, 전은미, 이지현이다.

이후 정유진과 전은미가 탈퇴한 이후 조민아와 서인영이 합류했다. 박정아, 조민아, 서인영, 이지현은 쥬얼리의 대표 노래인 '어게인', '투나잇', '니가 참 좋아', '슈퍼스타', 'Passion' 등의 노래를 발표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박정아 인스타그램
박정아 인스타그램

그러나 2006년 이지현이 가장 먼저 팀 탈퇴를 선언했고, 같은해 조민아가 팀을 떠났다. 이후 박정아와 서인영만 남게 된 쥬얼리는 김은정과 하주연을 영입해 새로운 활동을 시작했다.

박정아, 서인영, 김은정, 하주연으로 재정비된 쥬얼리는 'One More Time', '모를까봐서', '모두 다 쉿' 등을 발표했다.

꾸준히 쥬얼리로 활동하던 박정아와 서인영은 지난 2010년 팀을 탈퇴했다. 박정아와 서인영 탈퇴 이후 '슈퍼스타K' 출신 박세미와 김예원을 영입하며 쥬얼리의 활동은 계속됐지만, 이렇다할 기록을 남기지는 못했다.

박정아는 쥬얼리 탈퇴 이후 배우로 전향했다. 박정아는 각종 드라마와 영화 뿐 아니라 뮤지컬 무대에 오르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또한 박정아는 지난 2016년 전상우와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박정아 남편 전상우의 나이는 37세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2살이다. 전상우의 직업은 프로골퍼다. 박정아와 전상우는 지난 3월 딸을 출산했다.

서인영 인스타그램
서인영 인스타그램

서인영은 '우리 결혼했어요' 크라운제이와의 가상 결혼 생활 등으로 인기를 모았고, '신데렐라' 등의 노래를 히트 시켰다. 쥬얼리 탈퇴 이후에는 솔로 가수 행보를 이어왔지만 욕설 사건의 중심에 서며 모든 활동을 중단하기도 했다.

서인영은 욕설 논란 이후 자숙 기간을 가졌고, 방송에 복귀한 상태다. 최근 서인영은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쥬얼리 이지현은 팀 탈퇴 이후 배우로 전향했다. 이지현은 지난 2013년 7살 연상의 일반인과 결혼했다. 그러나 2016년 이지현과 전남편은 이혼 소식을 전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또한 지난 2017년 이지현은 안과 의사와 재혼해 가정을 꾸렸다. 이지현은 슬하에 아들 1명과 딸 1명을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조민아 역시 팀 탈퇴 이후 배우로 전향해 활동했다. 이후 베이커리를 열어 사업가로 변신하기도 했으나 최근에는 레이노병 투병 소식을 전했다.

배우 하재영의 딸인 하주연은 쥬얼리를 떠난 이후 '쇼미더머니5', '언프리티랩스타3' 등에 출연했다. 또한 지난해 '내 딸의 남자들 시즌4'에 출연했으나 이후 특별한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다.

김은정은 쥬얼리를 떠난 이후 프로듀서 및 작사가로 변신했다. 김은정은 욜키라는 예명을 사용하며 디바인채널의 멤버로 활동했다. 그는 그동안 강다니엘, 티파니, 트와이스, 방탄소년단(BTS), 레드벨벳, 엑소(EXO) 등의 앨범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