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꽃길만 걸어요' 최윤소, 꽃보다 아름다운 비주얼…인물관계도 속 역할은?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2.09 10:4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최윤소가 근황을 전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지난달 24일 최윤소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우거 저도 재밌게 잘 봤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차 안에서 셀카를 찍은 최윤소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꽃이 그려진 의상을 입은 모습이다. 화려한 의상보다 빛나는 우윳빛깔 피부와 오똑한 코가 시선을 모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피부가 진짜 예쁘네요", "드라마 잘 보고 있어요", "너무 예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윤소 인스타그램
최윤소 인스타그램

최윤소는 최근 KBS1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꽃길만 걸어요’는 진흙탕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뎌 온 열혈 주부 강여원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이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의 심장이 쿵쿵 뛰는 인생 리셋 드라마다.

극중 최윤소는 고집 센 시어머니와 바람 잘 날 없는 사고뭉치 시댁식구들의 비위를 딱딱 맞추고 육아, 살림, 재테크까지 완벽하게 해내며 워킹맘보다 열일하는 열혈 전업주부 강여원 역을 맡았다.

최윤소는 대학시절 기자의 꿈을 불태우기도 했지만, 학보사 선배와 속도 위반으로 결혼한 이후 더 이상 심장 뛰는 일을 할 수 없을거라 생각했지만 갑작스러운 남편의 사고로 인생 제2막을 맞게 되는 인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한편, KBS1 '꽃길만 걸어요'는 매주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며 인물관계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