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맥심’ 모델 엄상미, 새로운 란제리 화보 공개…볼륨감 넘치는 몸매에 시선 집중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11.20 06:5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모델 엄상미가 새로운 화보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엄상미는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 주!"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엄상미는 검은색 슬립 차림으로 욕실 바닥에 무릎을 꿇은 채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남다른 볼륨감을 자랑하는 그의 몸매에 보는 이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호스가 옥의 티네요ㅠ", "갓상미 클라스!!!", "와 정말 잘나왔다 상미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엄상미 인스타그램
엄상미 인스타그램

1992년생으로 만 27세인 엄상미는 2010년 18살의 나이에 착한글래머 4기 모델로 데뷔하며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2012년에는 남성 잡지 맥심의 '미스맥심 콘테스트'에 참여해 결승까지 올랐으나 중국계 미국인 대닝 푸에게 8표차로 밀려 아쉽게 준우승에 머물렀다.

이후 3차례에 걸쳐 맥심의 표지모델로 등장했으며, 박재범(Jay Park), 치타 등 가수들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얼굴을 비추기도 했다.

지난 4월부터 유튜브 채널 '엄상미'를 운영 중이며, 주로 여행이나 일상 브이로그를 콘텐츠로 삼아 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한편, 그는 또다른 미스맥심 출신 모델인 김소희와도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