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맥심 김소희, 탄탄한 몸매 자랑하는 화보사진 눈길…미스맥심의 치명적 매력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10.02 14:5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미스맥심 김소희가 과거 공개한 화보사진이 눈길을 끈다.

김소희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희는 검은색 란제리 차림으로 스튜디오의 벽에 기댄 채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탄탄한 복근을 자랑하는 그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소희 인스타그램
김소희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멋있어멋있어♥”, “일상이 화보!”, “너무 이쁘잖아ㅠ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93년생으로 만 26세가 되는 김소희는 2013년 미스맥심 콘테스트서 우승하며 데뷔했다. 본래는 친구가 촬영하는 걸 구경하러 갔다가 제의를 받고 출전했다고 알려졌다.

과거 ‘너의 목소리가 보여’서 음치 역할로 출연해 에일리의 ‘Heaven’을 불렀는데, 패널들에게 외모에대한 칭찬을 받은 바 있다. 또한 다른 방송에서는 가슴 수술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지난 6월에는 ‘MAXIM-B SIDE’의 5번째 주인공으로 꼽혀 사진집 ‘속’을 발매했는데, 완판되면서 레전드급 모델임을 입증했다.

현재는 모델 겸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며, 본인 명의의 유튜브 채널 ‘소희TV’를 운영 중이다.

더불어 지난달 9일 첫 번째 팬미팅 개최 소식을 알려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그리고 티켓 오픈 직후 모두 완판되는 화력을 선보여 티켓이 추가오픈되는 저력을 보였다. 그의 첫 번째 팬미팅은 지난 8월 17일에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또한 최근에는 본인의 이름을 건 바디스프레이 ‘소희향水’를 공개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