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있는 녀석들’ 김준현, 호텔 룸서비스에 무한 감동… 소갈비구이+새우완탕면+구절판말이+새우볶음밥+소고기 불고기

  • 진병훈 기자
  • 승인 2019.11.08 21:0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병훈 기자] 11월 8일 코미디TV(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최고급 호텔 룸서비스가 전파를 탔다. 김준현 씨의 홀로 먹방이 준비된 이번 방송은 트럼프 대통령 딸 이방카가 묵었던 호텔에서 진행됐다. 덴마크 국왕 부부가 묵었던 곳이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그랜드 피아노까지 준비되어 있는 곳으로 그야말로 초호화 스위트룸이라고 할 수 있다.

김준현 씨는 선택한 룸서비스 메뉴판은 시간대별로 분류되어 있었다. 소갈비구이, 새우완탕면, 새우볶음밥, 구절판말이, 달걀프라이, 소고기 불고기, 디저트는 다크초콜릿 타르트, 모둠 베리, 바닐라 휩트 크림을 선택했다.

기나긴 복도를 지나 큰 테이블로 가득 채워줄 음식들을 김준현 씨 홀로 먹방을 한다고 하자 호텔에서도 당황하는 눈치였다. 룸서비스 먹방을 하기 전에 인증샷을 남긴 김준현 씨는 먼저 달걀국부터 맛봤다. 가볍게 미역국으로 워밍업을 한 김준현 씨는 밥 한 숟가락과 소갈비구이도 입안에 넣어 즐겼다.

소갈비구이와 소고기 불고기는 호주산 소고기를 간장과 갖은 재료를 넣은 비법 소스에 24시간 숙성했다. 불고기는 팬에서 굽고, 갈비는 그릴에 구워 식감과 맛을 살려 조리했다. 불고기에 흰쌀밥을 음미한 김준현 씨는 상큼하게 입맛을 돋아줄 별미 구절판말이도 한입에 넣어 즐겼다.

구절판말이는 강황, 비트로 색을 입힌 세 가지 쌈무에 파프리카, 팽이버섯, 부추를 넣고 말면 완성된다. 새콤한 겨자 소스와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곳은 써니 사이드 업 달걀프라이와 소시지, 토스트를 함께 제공한다. 맛도 좋지만 고개만 돌려도 남산과 한강 전망이 펼쳐진다. 

김준현 씨는 XO소스 관자·새우볶음밥에 반숙 달걀프라이를 올려서 먹는다. 볶음밥은 새우, 관자를 매콤한 해산물 맛의 XO소스로 볶아냈다. 중국 고급 호텔의 VVIP 대접용으로 만든 고급 XO소스로 조리했다. 매콤한 해산물 소스로 볶아 불향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새우완탕면은 새우, 돼지고기가 들어간 만두와 굴소스, 치킨 베이스로 조리했다. 쫄깃쫄깃하고 탱탱한 면발과 진한 육수, 도톰한 만두의 콤보가 인상적이다. 김준현 씨는 볶음밥에 소시지 혼합으로 즐기기도 했다. 쌀밥에 브랙퍼스트 소시지를 함께 올려 먹는 것도 별미다.

유튜브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유튜브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코미디TV(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밤 8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