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트그라비아 모델 강인경, 또다른 비키니 화보로 치명적 매력 발산…“이리와 내 고양이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게임 ‘리벤지 오브 술탄’ 모델 강인경이 이전에 공개했던 비키니 화보가 새삼 눈길을 끈다.

강인경은 지난달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리와 내 예쁜 고양이야”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인경은 하늘색 비키니를 입은 채 창가에 기대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카메라를 응시하는 그의 아찔한 눈빛과 그의 동안 미모가 시너지를 이뤄낸다. 더불어 그의 남다른 몸매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인경 인스타그램
강인경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오늘도 이쁘구만♥”, “고양이가 되고 싶어요”, “비키니도 좋지만 일상샷도 자주 올려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97년생으로 만 22세인 강인경은 한국 최초의 아트그라비아 웹화보 모델이다.

96만 9,000여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게임 ‘리벤지 오브 술탄’의 1대 자스민으로 선정되며 많은 주목을 받기도 했다.

한동안 인스타그램이 폐쇄되어 인스타그램을 탈퇴한 것이 아니냐는 팬들의 궁금증을 낳기도 했다. 그러나 약 두 달여 만에 계정이 복구되면서 왕성하게 SNS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웹화보도 꾸준하게 공개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