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물섬 강민석♥' BJ슈기, 인스타그램 속 근황 눈길…유튜브 '슈기님' 복귀는 언제쯤?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11.01 08:2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보물섬 강민석과 공개 연애를 시작한 BJ슈기가 인스타그램으로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8일 슈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말없이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 그는 머리를 깔끔하게 묶고 뾰로통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뚜렷한 이목구비로 완성한 아이돌급 미모가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웃어요 언니♥", "언니 너무 예뻐요!", "슈기야~^^ 30대인 언니팬이 얼마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난 슈기의 예전부터 팬 이었고, 예전 과거가 어땠든!! 노력하는 모습이 예쁘고, 귀여운^^ 언제나 랜선에서 응원하고! 신전떡볶이를 알게해줘서 고마운~ ㅋ 그냥 저 만곳의 팬인걸로~^^ 나아가는 모습 보여줘요~^^ 언제나 그랬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슈기 인스타그램
슈기 인스타그램

BJ슈기는 올해 나이 25세로 알려져 있으며 유튜브 ‘슈기님’을 운영 중이다. '슈기님'은 현재 200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지난 3월 슈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유튜브 광고가 많으면 여섯 개까지 들어온다. 대략 2,000만원 정도 번다"고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슈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튜버 보물섬 멤버 중 하나인 강민석과의 연애 사실을 알렸다. 슈기는 "사실 이 이야기를 여러분들에게 어떻게 말씀을 드릴까 많은 고민을 해왔다"고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다.

그는 "서로가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는 유튜버이자 BJ인 만큼 저희가 교제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여러분들께 말씀드렸을 때 어떻게 받아들이실까, 그리고 행여나 서로에게 피해를 주는 것은 아닐까 싶어 공개한다는 것이 조심스러웠다"고 말했다.

이어 "언제 어떻게 말씀드리는 것이 좋을까 고민하다가 sns에 저희가 교제하고 있다는 내용의 게시물을 보게 되었다"며 "그래서 더 늦기 전에 교제 사실에 대해 정확히 말씀드리고 싶어 이 글을 적게 되었다"고 연애 사실을 고백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저희에게 소중한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저희는 각자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며,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예쁜 사랑 해나가겠다"며 "부족한 이 글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