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물섬 강민석♥' BJ슈기, 인스타그램으로 근황 전해…"나도 보고 싶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보물섬 강민석과 공개 연애를 시작한 BJ슈기가 인스타그램으로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슈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도 보고 싶어 애들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슈기의 이름이 담긴 소주병이 담겨 있다. 특히 '나도 보고 싶다'는 말로 뽐낸 팬들을 향한 슈기의 애정이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꼭 슈기처럼 돌아오길 바랄께요 기다립니다!!", "슈기누나 유튜브 돌아와주세요ㅠㅠㅠㅠ 제발 복귀해주세요..ㅠㅠ", "항상 기다리고 있을 거니까 보고 싶을 때 달려와줘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BJ슈기 인스타그램

BJ슈기는 올해 나이 25세로 알려져 있으며 유튜브 ‘슈기님’을 운영 중이다. '슈기님'은 현재 200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지난 3월 슈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유튜브 광고가 많으면 여섯 개까지 들어온다. 대략 2,000만원 정도 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슈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튜버 보물섬 멤버 중 하나인 강민석과의 연애 사실을 알렸다. 슈기는 "사실 이 이야기를 여러분들에게 어떻게 말씀을 드릴까 많은 고민을 해왔다"고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다.

그는 "서로가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는 유튜버이자 BJ인 만큼 저희가 교제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여러분들께 말씀드렸을 때 어떻게 받아들이실까, 그리고 행여나 서로에게 피해를 주는 것은 아닐까 싶어 공개한다는 것이 조심스러웠다"고 말했다.

이어 "언제 어떻게 말씀드리는 것이 좋을까 고민하다가 sns에 저희가 교제하고 있다는 내용의 게시물을 보게 되었다"며 "그래서 더 늦기 전에 교제 사실에 대해 정확히 말씀드리고 싶어 이 글을 적게 되었다"고 연애 사실을 고백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저희에게 소중한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저희는 각자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며,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예쁜 사랑 해나가겠다"며 "부족한 이 글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