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네이처컬렉션 멤버십데이, 토스 행운퀴즈 정답 ‘모두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토스가 ‘네이처컬렉션 멤버십데이’ 관련 문제를 출제했다.

8일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가 행운 퀴즈를 출제한 가운데 첫 번째 문제는 “페이스샵, 닥터벨머, 예화담, 비욘드, 이자녹스, 수려한, CNP 등 LG생활건강의 믿을 수 있는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뷰티편집샵 네이처컬렉션! 네이처컬렉션의 10월 테마는 □□□ 네이처컬렉션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빈 칸에 들어갈 정답은 ‘시월애’이다.

두 번째 퀴즈는 “네이처컬렉션에서 만날 수 있는 아이크림이 필요없는 이자녹스 에이지포커스 프라임 더블 이펙트 □□□□ 크림!”으로, 정답은 바로 ‘아이포올’이다.

이어진 세 번째 퀴즈. 문제는 “네이처컬렉션 멤버십데이 기간에 한방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인 예화담 환생고 보윤 크림을 3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며 추가로 □□□를 증정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마사저’이다.

토스
토스

또한 “네이처컬렉션 멤버십데이 기간에는 투인원 브러쉬가 눈 앞뒤 3.5mm 히든존 래쉬까지 촘촘하고 풍성한 인형 래쉬를 연출해주는 fmgt 투인원 마스카라를 50% 할인된 ○○○○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라는 네 번째 질문의 정답은 ‘7500’이다.

다섯 번째의 퀴즈 “네이처컬렉션 멤버십데이 기간에는 깨끗한 컬러표현과 소프트한 입자감의 모노큐브 아이섀도우 매트를 30% 할인된 ○○○○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라는 문제가 올라왔다. 문제의 답은 ‘3500’이다.

여섯 번째 퀴즈로는 “네이처컬렉션 멤버십데이 기간에는 한번의 터치로 결점을 커버하는 fmgt 잉크래스팅 크리미 컨실러를 20% 할인된 ○○○○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고, 정답은 ‘9600’이다.

일곱 번째 퀴즈는 “네이처컬렉션 멤버십데이 기간에는 fmgt 립케어 라인인 립케어 스틱, 립케어 크림 그리고 립□□□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스크럽’이다.

마지막 문제로는 “네이처컬렉션 멤버십데이 기간에는 파우더처럼 보송하게 발리는 fmgt 루즈 파우더 매트를 30% 할인된 ○○○○○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가 출제됐다. 정답은 ‘10500’이다. 

한편 퀴즈를 모두 풀면 행운 상금을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문제에 대한 답을 제출하면 된다.

이러한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유저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토스 앱에서 행운 퀴즈로 들어가 화면 하단의 퀴즈 만들기 버튼을 눌러 문제와 추가 설명, 정답과 총 상금 등을 설정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