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대한 쇼' 노정의, SF9 찬희와 훈훈한 우정 뽐내…'아역 출신들의 만남' (Ft. 인물관계도)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9.11 00: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위대한 쇼'에 출연 중인 노정의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그의 일상 역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달 11일 노정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릴 때부터 가족같이 지내는 찬희오빠 콘서트 초대해줘서 갔다 왔다 역시 #멋지다 #sf9 #찬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SF9 찬희와 함께 투 샷을 찍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우열을 가리기 힘든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정의야 너무 반가웠어~~", "찬희 오빠ㅠㅠㅠㅠㅠ 잘생겼어요♥", "ㅠㅠㅠ우와 찬희오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노정의 인스타그램
노정의 인스타그램

노정의는 올해 19세며 아역 출신 배우로 알려져 있다. 지난 2011년 채널A '총각네 야채가게'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그는 이후 '킬잇', '피노키오', '명불허전'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필모그래피를 탄탄하게 채워가고 있다.

최근 그가 출연 중인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돼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아래는 '위대한 쇼' 인물관계도다.

tvN ‘위대한 쇼’
tvN ‘위대한 쇼’ 인물관계도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