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맥심 모델’ 트위치tv 스트리머 신재은, 남성 속옷만 입고 공개한 사진 화제…‘편안함에 감동받은 재니’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09.10 16: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모델 겸 트위치tv 스트리머 신재은이 새로운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신재은은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거 어때? 남자 팬티야 너무 편하고 좋당!!”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재은은 검은색 남성용 드로어즈만 입은 채 침대에 엎드려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환상적인 보디라인을 자랑하며 남다른 몸매를 선보인 그의 모습에 보는 이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잘 어울리십니다:)”, “섹시한데 귀엽네요ㅎㅎ”, “할렐루야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신재은 인스타그램
신재은 인스타그램
신재은 인스타그램
신재은 인스타그램

신재은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104만 4,000여명을 보유한 모델로, 맥심 2018년 8월호 표지를 장식한 바 있다. 그는 지난해 공개된 뮤지의 ‘아무것도 아니야’와 ‘아가씨2’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현재 레디엔터테인먼트 소속인 신재은은 트위치tv와 유튜브에서 스트리머로 활동하고 있으며, 아프리카TV서도 BJ로서 활동을 하고 있다. 다만 방송을 자주 진행하는 편은 아니다.

그는 웹화보집을 꾸준히 발간하면서 모델로서의 활동을 더욱 늘리고 있고, 최근에도 새로운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화보집은 지난 6월 말에 공개됐으며, 현재는 A4 사이즈의 사진집을 사전예약 중이다.

최근 넥슨의 FPS 게임 ‘서든어택’ 광고 모델로 발탁된 그는 자신의 모습을 한 게임 캐릭터도 출시된 것으로 알려졌다. 트위치 계정이 또다시 영구정지를 당하는 바람에 아프리카TV서 팬들과 게임방송을 진행하기도 했던 그의 나이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생일은 7월 22일이라는 것이 알려져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