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쌉니다 천리마마트’ 이동휘, 분위기 미남의 남다른 인스타 속 패션…‘♥정호연’과 나이 차이는?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09.08 14:3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쌉니다 천리마마트’ 이동휘가 남다른 패션을 자랑하며 분위기 미남의 자태를 뽐냈다.

지난 2일 이동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eekend”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휘는 썬배드에 기대 누워 하늘을 바라보는 모습을 담았다. 이어진 사진 속에서는 주머니에 손을 넣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을 담았는데, 남다른 패션 감각이 돋보였다. 평소에도 유니크한 패션을 선보이며 많은 이들을 주목하게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흑백컬러 최강자..역시”, “너무 멋지세요♥”, “아 이동휘 너무 좋다 어떡해”, “아 동휘 오빠.. 미쳤어 사복 센스 체고시다 진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동휘 인스타그램
이동휘 인스타그램

1985년생 배우 이동휘는 올해 나이 35세로 2013년 영화 ‘남쪽으로 튀어’를 통해 데뷔했다. 그는 2015년 ‘응답하라 1988’의 류동룡 역을 하면서 미친 존재감을 보여주면서 주목받기 시작했다.

이전에도 다양한 작품을 통해 비중 있는 조연으로 출연하면서 존재감을 알린 바 있다. ‘타짜 2’, ‘베테랑’, ‘뷰티인사이드’, ‘감시자들’, ‘공조’, ‘안투라지’ 등의 작품이 있다. 특히 그는 영화 쪽에서 많은 활약을 보였는데, 천만 돌파 영화 ‘극한직업’에 출연하며 그의 이름을 제대로 알리게 됐다.

한편, 이동휘는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에 출연한 모델 정호연과의 열애 소식이 알려지면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1994년생 올해 나이 26세인 정호연과 9살 차이를 이겨내고 아름다운 만남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동휘는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 주인공 문석구 역으로 캐스팅됐으며 김병철, 정혜성, 정민성, 강홍석, 김호영, 이순재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대마 그룹의 공식 유배지, 재래 상권에도 밀리는 저품격 무사태평 천리마마트를 기사회생시키려는 엘리트 점장과 마트를 말아먹으려는 휴먼 불도저 사장의 사생결단 코믹 뺨타지 드라마인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총 12부작으로 20일 금요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