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다해♥’ 세븐, 권상우 세차장 인증샷 “상우형이 직접 세차해줬음” 수카워시 오픈 당시 재조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이다해의 연인 가수 세븐이 권상우가 오픈한 세차장에 방문해 인증샷을 남겼다.

최근 세븐은 절친 배우 권상우의 세차장을 방문했다.

지난 5월 세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권상우컴퍼니 #수카워시 #오픈축하합니다 #상우형이직접세차해줬음 #쵝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세븐은 자신의 차를 배경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세븐은 권상우가 오픈한 세차장을 배경으로 한 사실이 알려져 팬들에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최동욱 오빠 넘 멋있어", "어제의 아픔도 씻어라", "세븐 회동욱 오빠 사랑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권상우 세차장 수카워시 오픈 기념 방문 / 세븐 인스타그램
권상우 세차장 수카워시 오픈 기념 방문 / 세븐 인스타그램

세븐이 방문한 권상우 세차장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이슈를 모은다.

권상우는 지난 2016년 성수동 소재 지상 2층 공장과 빌딩 3개동 80억원에 매입했는데, 이 부지에 올 5월 최신식 세차장 '수카워시'를 오픈했다. 세차장 건물 2층에는 자신의 기획사인 수컴퍼니를 입주시켜 본업인 연기 외에 사업 다각화에 박차를 가하는 분위기다.

권상우 세차장을 다녀온 이들은 SNS와 블로그 등에 "권상우가 직접 나와 세차를 도와줬다"라며 "응원하러 온 손태영과 인증샷도 찍었다", "아이들도 쉽게 세차할 수 있을 만큼 안전하고 시설이 좋다"는 방문 후기가 줄지어 올라왔다. 

권상우와 친분이 있거나 인근에 거주하는 연예인들 역시 이 세차장의 단골손님으로 알려져 화제다.

가족 이름을 넣은 스페셜한 빌딩을 지은 것으로 유명하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지하 1층, 지상 6층의 건물을 매입, 설계에 직접 참여해 아들 룩희와 어머니의 생일을 따 빌딩명을 지었다.

또 청담동에 지상 4층 규모의 상가 건물을 매입해 아들 이름과 손태영의 생일을 합쳐 아내에게 선물하기도 했다. 휴양을 위한 호주 골드코스트에도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다.

권상우는 10월 개봉하는 영화 ‘두 번 할까요’로 스크린에 복귀한다. ‘두 번 할까요’는 생애 최초 이혼식 후, N차원 와이프 선영(이정현 분)에게서 겨우 해방된 현우(권상우 분) 앞에 이번에는 옛 친구 상철(이종혁 분)까지 달고 다시 그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싱글라이프를 다룬 코믹 로맨스물이다.

세븐의 연인 이다해 역시 부동산 재테크의 달인이다. 

배우 이다해와 2016년 가수 세븐은 열애를 인정한 뒤 현재까지 공개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이다해는 지난달 30억원대에 매입한 서울 논현동 비탈길 건물이 재건축 사업으로 50억원대까지 오른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다해는 이를 활용해 기존 지상 2층짜리 건물을 허물고 지하 1층에서 지상 4층짜리로 재건축했다.

해당 건물은 최고 55억원까지 상승했다는 것이 인근 부동산 중개업소의 분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