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승민, 인스타그램서 빼어난 비주얼 뽐내 화제...'빛이 나네'

  • 임민영 기자
  • 승인 2019.08.16 17:4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민영 기자]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승민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빛나는 비주얼을 과시했다.

16일 승민은 스트레이키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승스타그램 #파리_일기장45"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승민은 보기만 해도 빠져들 듯한 맑은 눈빛과 또렷한 이목구비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 손으로 볼을 긁적이는 포즈를 취하며 귀여운 모습을 연출하기도 했다.

승민 인스타그램
승민 인스타그램
승민 인스타그램
승민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승민 너무 아름다워", "너무 잘생긴 승민", "너무 귀엽다...사랑해요 승민" 등의 열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승민은 9인조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리드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신인 가수이다. 그는 중저음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스트레이키즈는 지난 2018년 첫 음반 'I am NOT'을 통해 데뷔한 9인조 보이그룹이다. 아이돌 그룹으로는 특이하게도 회사에서 기획해 탄생한 그룹이 아닌, 2017년 당시 7년차 연습생이던 리더 방찬이 직접 기획하고 멤버들을 구성해 만들어진 팀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특히 멤버 방찬의 경우 편곡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끌었다. 모든 멤버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곡을 앨범마다 한 곡 씩 수록하는 것도 스트레이 키즈만의 특징이다.

스트레이키즈는 앞으로도 꾸준한 SNS 활동으로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지속할 전망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