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미더머니8’ 콕스빌리(cox billy) 추정 제이켠, 나이 무색한 동안 외모…‘제2의 마미손’ 등극?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8.09 10: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쇼미더머니8’ 콕스빌리(cox billy)가 래퍼 제이켠으로 추정되고 있다. ‘제2의 마미손’으로 불리고 있는 콕스빌리의 정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제이켠도 동시에 관심 받고 있다.

과거 래퍼 제이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oodie season”라는 내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이켠은 오버 사이즈의 의상을 입고 얼굴을 반 이상 가리고 있다. 그러나 그의 동안 외모 등은 숨겨지지 않아 많은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제이켠 인스타그램
제이켠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커엽”, “오빠”, “귀여워요” 등 제이켠의 귀여움에 대해 언급하며 감탄했다.

지난 2005년 데뷔한 제이켠의 올해 나이는 35세다. 제이켠은 2013년 방송됐던 ‘쇼미더머니 시즌2’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 당시 제이켠은 4차 공연에서 빅뱅의 ‘Bad Boy’ 무대를 선보여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그러나 ‘쇼미더머니5’ 출연 당시에는 3차 미션에서 서출구를 만나 탈락했다. 또한 ‘쇼미더머니6’에서는 2차 예선에서 탈락하며 통편집 당하는 등 안타까운 행보를 보이기도 했다.

제이켠은 최근 방송을 시작한 ‘쇼미더머니8’의 콕스빌리(cox billy)라는 의혹을 받고 있다. 많은 이들이 콕스빌리(cox billy)의 랩 스타일과 목소리가 제이켠과 비슷하다고 추측하고 있다.

‘제2의 마미손’ 콕스빌리(cox billy)가 제이켠이 맞을지 ‘쇼미더머니8’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이켠으로 추정되는 콕스빌리(cox billy)가 출연 중인 ‘쇼미더머니8’은 국내 최장수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스윙스, 매드클라운, 키드밀리(Kid Milli), 보이콜드(BOYCOLD), 버벌진트, 기리보이, 비와이, 밀릭(millic), 홀리쉽(Holiship, 본명 안성배)이 프로듀서 겸 심사위원으로 출연 중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