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간아이돌’ [종합] CIX(씨아이엑스), 광희 ‘춤신춤황’ 코너…방탄소년단의 ‘Not Today’ 커버무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주간아이돌’에서 CIX(씨아이엑스)가 방탄소년단의 'Not Today' 커버무대를 보여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24일 방송된MBC every1 ‘주간아이돌’에서는 조세호, 광희, 남창희 진행으로  조세호, 광희, 남창희 진행으로 'Chapter 1. Hello, Stranger'로 시작하는  CIX의 데뷔곡 'Movie Star' (무비 스타)가 방송 최초 공개했다. 

 

MBC every1 ‘주간아이돌’방송캡처
MBC every1 ‘주간아이돌’방송캡처

 

'Movie Star'는 'HELLO' 시리즈의 시작을 알리는 곡으로 EXO, 방탄소년단, NCT등을 프로듀싱한 마즈뮤직을 비롯해 초호화 프로듀싱 군단이 참여했다.

CIX(씨아이엑스) 멤버는 BX(비엑스),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희 배진영은 워너원에서 비주얼을 담당하는 모습으로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고 있다.

CIX(씨아이엑스)는 멤버 별로 자신의 특기와 포지션을 설명히며 멋진 모습을 보여줬는데 배진영은 씨아이엑스의 센터라고 소개하면서 섹시하고 파워풀한 춤을 보여줬다.

이어 씨아이엑스는 데뷔곡 Movie Star' (무비스타)의 무대를 보여주게 됐고 파워풀하고 섹시한 무대를 꾸몄다. 

CIX(씨아이엑스)는 '검색창희' 코너에서는 웃는 모습이 배우 이병헌과 닮은 건치 미남 승훈은 “데뷔하면 아육대에 출연하는게 꿈이었다”라고 하며 양궁하는 모습을, 배진영은 '냠냠송'을 부르며 귀여운 매력을 자랑했다. 

MC 조세호가 진행하는 '이거 아세호' 코너에서는 영화 '명장면 릴레이 재연' 코너에서는 준비된 영화 속 명장면 5개를 릴레이로 재연했는데 주어진 대사와 미션까지 연기하며 성공하게 됐다. 

마지막으로 MC 광희가 진행하는 '춤신춤황' 코너에서는 CIX(씨아이엑스)는 방탄소년단의 'Not Today' 커버무대를 보여줬다.

또 승훈은 무대를 마친 후에 “팬들이 CIX의 커버 무대를 많이 보고 싶어 했다.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기분이 좋다”라며 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MBC every1, MBC뮤직 동시방송 ‘주간아이돌’는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