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프로듀스 X 101(프듀)’ 송형준, ‘이뻐이뻐’ 직캠 조회수 200만 돌파 코앞…’진리의 백현 원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프로듀스 X 101’ 스타쉽 연습생 송형준의 ‘이뻐이뻐’ 직캠이 조회수 200만 돌파를 코앞에 두고 있다.

지난 9일 Mnet ‘프로듀스 X 101’ 네이버 TV캐스트에는 연습생들의 콘셉트 평가 일대일아이컨택 직캠이 게재됐다. 공개 직후 각 연습생들의 팬들은 스트리밍과 좋아요, 댓글을 달며 화력을 뽐냈다.

Mnet ‘프로듀스 X 101’ 네이버 TV캐스트
Mnet ‘프로듀스 X 101’ 네이버 TV캐스트

특히 송형준의 ‘이뻐이뻐’ 직캠은 10~20대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며 콘셉트 평가 일대일아이컨택 직캠 중 세 번째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뻐이뻐’ 직캠 중에서는 송형준의 직캠 조회수가 가장 높다.

또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학교 컴퓨터를 사용해 송형준의 직캠 스트리밍을 돌리는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실제로 송형준의 해당 무대 직캠에 달린 댓글 비율을 살펴보면 여자 98%, 10대 46%, 20대 40%로 10~20대 여성의 비율이 압도적인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송형준의 팬들은 “악 #송형준 #이뻐이뻐 찰떡인간 그 자체 맞잖아ㅠㅠㅠㅠㅠ 형준이 춤선 진짜 보물이야 다들 이 직캠을 봐주세요 이 직캠을 보면 머리가 맑아지고 소화가 잘되고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며 비타민을 맞은듯이 몸이 가벼워진답니다 인간 이뻐이뻐 파워 아이돌 송형준 데뷔해!!!!!”, “7/19일 #0011 송형준 연습생에게 문자투표 부탁드립니다. 형준아 너무 귀여워..어떡해...살면서 이렇게 귀여운애 처음 봤어..춤도 너무 잘추고 끼부리는 표정도 이미 아이돌 될 준비가 되어있네 ㅠㅠ 형준이 진짜 누나들 여럿 죽이네...너무 귀여워서 울고있어..형준아 팬들이 항상 뒤에서 열심히 응원하고 있어! 절대 기죽지말고 형준이 하고싶은거 다해! 생방센터가자. 인간 쪼꼬푸들 송형준 우비단이 응원할게 최상위권으로 꼭 데뷔하자 화이팅! #송형준”, “여기가 한 번 보면 집 나간 사혼의 구슬 조각도 박수치며 돌아온다는 #이뻐이뻐 #송형준 직캠 맞나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그를 응원했다.

비주얼, 춤 등 아이돌 면모를 완벽하게 갖춘 송형준은 ‘프로듀스 X 101’ 1주차부터 꾸준히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1주차 9위, 2주차 10위, 3주차 4위, 5주차 3위, 6주차 2위, 8주차 4위를 기록하며 데뷔 안정권에 들었다.

Mnet ‘프로듀스 X 101’ 방송 캡처
Mnet ‘프로듀스 X 101’ 방송 캡처

또한 지난 5일 방송된 ‘프로듀스 X 101’ 10회에서는 엑소 백현의 원픽이 송형준이라는 사실이 공개됐다. 안무가 캐스퍼는 송형준을 가리키며 “이 친구가 백현 씨의 원픽이예요”라고 언급했다.

이에 최영준 트레이너는 “아 진짜? 백현이가 이거 봐?”라고 물었고, 캐스퍼는 “(백현이가 송형준 연습생이) 너무 귀엽대요”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백현은 10일 타이틀곡 ‘유엔 빌리지(UN Village)’가 속한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시티 라이츠(City Lights)’를 발매했으며, Mnet ‘프로듀스 X 101’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