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검블유(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이재욱, 이다희와 달달한 로코케미 예고…청정 무해한 매력으로 여심 저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이재욱이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달달한 매력으로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에서는, 병문안을 하러 간 차현(이다희 분)과 지환(이재욱 분)의 이야기가 전개됐다.

잠에서 깬 이재욱은 병문안을 온 이다희에게 꿈에서 함께 자벌레를 봤다고 이야기한다. 이재욱은 “자벌레의 걷는 방식이 좋아요. 독창적이에요”라는 엉뚱한 이야기로 이다희를 당황하게 했다.

이어, 잠에서 덜 깬 게 아니냐는 이다희의 말에 “안 깨도, 깨도 같이 있네요”라는 심쿵 멘트로 이다희는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무장해제 시켰다.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또, 이재욱이 부상 탓에 통보도 없이 드라마에서 하차당한 사실을 알게 된 이다희는, 이재욱과 함께 촬영장을 찾아가 그의 드라마 복귀를 요구했다. “설지환 배우 촬영하다 다쳤습니다. 안 보이세요?”라며 이다희가 자신을 가르치자, 곧바로 능청스레 아픈 척 연기하는 이재욱의 모습은 깨알 같은 귀여움을 선사하기도 했다.

한편, 이재욱은 1998년생 올해 나이 22세인 배우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2018년에 데뷔했다. 이어 그는 신예라는 타이틀과 함께 ‘검블유’에 출연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방송의 앞두고 있다.

특히 드라마 속 드라마 ‘장모님이 왜 그럴까’ 에서 명품 막장 연기로 드라마의 재미를 더하며 많은 관심과 궁금증을 불러왔던 이재욱의 본격적인 등장과 동시에 리트리버 같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화제가 된 데 이어, 이다희와 보여줄 색다른 케미스트리 역시 기대를 더 하고 있다.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