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리텔V2’(시즌2) 아이즈원 강혜원, 깜찍한 악마로 변신…광배 다크 스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아이즈원 강혜원(혜원)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27일 아이즈원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과 함께 게재한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아이즈원 강혜원 / 아이즈원 인스타그램
아이즈원 강혜원 / 아이즈원 인스타그램

위즈원 메롱

ウィズワンべー

#혜원 #ヘウォン
#IZONE #아이즈원 #アイズワン

영상 속에는 안경 쓴 악마(?)로 변신한 강혜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남다른 미모를 뽐내 위즈원들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살짝 ‘메롱’하는 모습은 위즈원들을 심쿵하게 만들기에 충분했다.

강혜원(혜원)은 지난 주 ‘마이 리틀 텔레비전’(마리텔V2, 마리텔 시즌2)에 출연해 특유의 솔직한 성격과 독특한 캐릭터를 마음 껏 뽐냈다.

아이즈원(IZ*ONE) 강혜원 / 서울, 최규석 기자
아이즈원(IZ*ONE) 강혜원 / 서울, 최규석 기자

한편, 강혜원이 속한 아이즈원은 26일 일본에서의 두 번째 싱글 ‘부에노스 아이레스(Buenos Aires)’를 발표하며, 공식 발매에 앞서 21일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 전곡을 공개했다.

그들의 일본 싱글 2집 ‘부에노스 아이레스(Buenos Aires)’는 발매 당일 하루 만에 19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달성하며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 1위에 올랐다.

지난 2월 데뷔 싱글 '好きと言わせたい(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 발매 당시에도 하루 만에 19만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 정상에 등극했던 아이즈원은 이로써 두 싱글 연속 쾌조의 스타트를 끊는데 성공했다.

최근 일본 최대 음반판매량 집계 사이트 오리콘이 공개한 2019년 상반기(집계기간  2018.12.24.~2019.06.17.) 아티스트별 세일즈 부문 신인 랭킹에서 여성 그룹 최초로 1위를 차지했던 아이즈원은 싱글 2집 역시 첫째 날부터 대박 행진을 예고하며 특급 글로벌 그룹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국내에 이어 첫 해외 콘서트까지 성공적으로 마친 아이즈원은 29일 대만 타이페이, 7월 13일 홍콩에서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후에는 일본 마쿠하리 멧세, 고베 월드 기념홀, 후쿠오카 마린멧세,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 4곳에서 콘서트를 열고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